기업과산업  화학·에너지

효성, 도쿄 부직포전시회에 참가해 기저귀 전용 스판텍스 선보여

이상호 기자 sangho@businesspost.co.kr 2018-06-07 12:26:5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효성, 도쿄 부직포전시회에 참가해 기저귀 전용 스판텍스 선보여
▲ 효성은 7일 일본 도쿄에서 6일부터 8일까지 열리는 ‘아넥스(ANEX) 2018’에 참가해 기저귀 전용 스판덱스 제품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사진은 효성이 아넥스 2018에 마련한 부스의 모습.
효성이 일본에서 열리는 부직포 전시회에 참가해 기저귀시장 공략을 확대한다.

효성은 7일 일본 도쿄에서 6일부터 8일까지 열리는 ‘아넥스(ANEX) 2018’에 참가해 기저귀 전용 스판덱스 제품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아넥스(ANEX, Asia Nonwovens Exhibition and Conference)는 미주에서 열리는 'IDEA', 유럽에서 열리는 'INDEX'와 함께 세계 3대 부직포 전시회다. 해마다 지역을 바꿔가며 열린다.

이번 전시회에는 전 세계 주요 위생용품 회사 약 700여 곳이 참가하고 3만 명 이상의 방문객이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

효성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크레오라(Creora)의 컴포트(comfort)와 파워핏(Power Fit)을 중점적으로 홍보한다. 크레오라는 효성의 스판덱스 브랜드로 세계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다.

효성은 전시 부스 내에 고객 상담 전용공간을 마련해 전 세계 기저귀회사들과 접점을 늘려 제품의 우수성을 홍보하고 판매망을 확대한다. 기저귀 소비자의 요구 사항도 직접 들어 앞으로 제품 개발 아이디어로 적극 활용한다.

조현준 효성 회장은 “유아용은 물론 인구 고령화에 따른 실버산업의 성장으로 기저귀를 비롯한 위생용품시장에서 스판덱스의 수요가 꾸준히 늘고 있다”며 “아넥스를 통해 더 많은 고객에게 크레오라를 알리고 다양한 요구를 반영해 관련 산업분야에서 크레오라 브랜드의 입지를 다져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이상호 기자]

인기기사

[한국갤럽] 윤석열 지지율 39%, 정당지지율 국민의힘 40% 민주당 33% 이준희 기자
삼성전자 올레드TV 확 달라진 존재감, 1위 LG전자 위협하며 판 키운다 나병현 기자
포스코퓨처엠, 호주업체와 음극재용 천연흑연 대량 공급받는 계약 맺어 류근영 기자
상춘객 기다리는 봄꽃 축제, 동백 매화 벛꽃 산수유 보러 떠나 볼까 신재희 기자
더불어민주당 추미애 경기 하남갑 전략공천, 이언주는 경기 용인정 경선 이준희 기자
민주당 9차 공천심사 발표, 이인영 김병기 정성호 포함 현역 5명 단수공천 이준희 기자
[총선빅매치] 부산 북강서을, ‘4선 도전’ 김도읍 vs '노무현 정신‘ 변성완 조장우 기자
[총선빅매치] 서울 동대문을 '친명' 장경태 vs '친윤' 김경진, 검찰독재 프레임 맞대결 이준희 기자
중국 러시아에서 발 빼는 현대차그룹, 인도 발판으로 '글로벌 톱' 노린다 허원석 기자
일상부터 예능까지 유튜브에 힘 쏟는 항공사, 스타급 승무원까지 등장 신재희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