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웅진렌탈이 렌탈서비스를 시작한 지 40일 만에 1만 계정을 돌파했다. |
웅진렌탈이 렌탈 서비스를 시작한 지 40일 만에 1만 계정을 돌파했다.
웅진은 웅진렌탈이 19일 1만 계정을 달성하며 렌탈업계 최단기록을 세웠다고 24일 밝혔다. 웅진에 따르면 보통 1만 계정을 구축하는 데 6개월 이상이 걸린다.
웅진은 올해 안에 10만 계정을 손쉽게 넘길 것으로 보고 있다. 계정이 늘어남에 따라 앞으로 서비스 관리조직인 ‘케어스타’와 주요 영업채널인 대리점 및 방문판매, 현장조직 인력을 2천 명까지 늘려 영업망을 확대한다는 계획을 세워뒀다.
특히 케어스타는 이미 480명이 등록하는 등 급속도로 규모가 커지고 있다. 보통 인력 1천 명을 확보하는 데 4~5년이 걸린다고 웅진은 설명했다.
웅진은 최근 배우 박서준씨를 웅진렌탈 광고모델로 선정하며 마케팅에 공을 들이고 있다.
웅진은 '정기적 관리와 직수관 교체도 매일 살균한 정수기의 깨끗함은 따라올 수 없다'는 취지로 매일 5분 직수관을 살균하고 더 건강한 물을 마시자는 '1일 1살균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웅진 정수기는 버튼 한 번으로 5분 만에 직수관 살균이 가능하다. 물이 나오는 출수구에 파우셋 필터를 적용해 외부의 세균 99.9%를 차단한다.
신승철 웅진렌탈 대표는 “그동안 쌓아온 영업노하우를 바탕으로 영업력 극대화에 총력을 기울일 것“이라며 “앞으로도 원조에 걸맞게 올바른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의 삶을 더욱 건강하게 만드는 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은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