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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대훈 "NH농협은행의 장애인 고객 서비스 더욱 강화"

이규연 기자 nuevacarta@businesspost.co.kr 2018-04-11 12:14: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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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대훈 NH농협은행장이 장애인 등을 위한 고객 서비스를 더욱 강화할 방침을 세웠다. 

농협은행은 이 행장과 임직원 70여 명이 10일 서울 중구 농협은행 본점에서 장애인 등 금융 취약계층이 금융 서비스를 이용할 때 겪는 애로사항을 체험하는 ‘장애 인식개선 교육’에 참여했다고 11일 밝혔다. 
 
<a href='https://www.businesspost.co.kr/BP?command=article_view&num=106176' class='human_link' style='text-decoration:underline' target='_blank'>이대훈</a> "NH농협은행의 장애인 고객 서비스 더욱 강화"
이대훈 NH농협은행장(오른쪽)이 10일 서울 중구 농협은행 본점에서 장애인의 금융서비스 이용을 체험하고 있다.     

농협은행은 ‘장애인의 날’인 20일을 앞두고 금융 취약계층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국립재활원과 함께 장애 인식 개선 교육을 진행했다. 

4~6월을 ‘NH사랑나눔 행복채움 릴레이 기간’으로 결정하고 매달 주제를 선정해 사회공헌활동을 집중적으로 진행할 계획도 세웠다.

이 행장은 교육에 참석한 뒤 “금융 취약계층 고객이 거래하거나 서비스를 이용할 때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다”며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농협은행이 되도록 계속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 행장은 10일 취임 100일을 맞이했다. 그는 취임 이후 전국 영업점을 직접 찾아 현장을 살펴보고 직원들과 소통하는 데에 힘쓰고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이규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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