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심경은 이니스프리 영업 상무(왼쪽)와 전항일 이베이코리아 통합영업본부 본부장이 25일 서울시 강남구 이베이코리아 본사에서 온오프라인 연결(O2O) 마케팅 업무제휴 협약을 맺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이베이코리아> |
아모레퍼시픽 자회사 이니스프리가 이베이코리아와 함께 데이터를 활용한 온오프라인 연결(O2O) 마케팅을 추진한다.
이니스프리는 이베이코리아와 함께 25일 서울시 강남구 이베이코리아 본사에서 온오프라인 연결(O2O) 마케팅 업무제휴 협약을 맺었다고 26일 밝혔다.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와 전자상거래기업 이베이코리아는 온오프라인 연결 마케팅으로 고객의 쇼핑 편의를 높이기로 했다.
이니스프리는 이베이코리아 배송서비스인 스마일배송으로 고객과 만나는 접점을 확대한다.
서정혁 이니스프리 이커머스2팀 팀장은 “이베이코리아와 협업해 온오프라인 연결 마케팅 등 다양한 시도를 할 수 있게 됐다”며 “고객에게 더 새롭고 차별화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유영 이베이코리아 뷰티팀 팀장은 “이베이코리아의 온라인 유통 플랫폼을 기반으로 이베이코리아와 이니스프리가 시너지효과를 낼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