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자동차·부품

[AD] 현대차그룹, 연말 이웃돕기성금 250억 전달

현대자동차  ADl@businesspost.co.kr 2017-12-26 11:24:5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현대자동차그룹이 어려운 이웃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지원하기 위해 성금 250억 원을 냈다. 

정진행 현대자동차 사장, 허동수 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 박찬봉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총장 등이 26일 서울 중구 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관에서 열린 ‘희망 2018 나눔 캠페인’ 성금 전달식에 참석했다. 
 
[AD] 현대차그룹, 연말 이웃돕기성금 250억 전달
▲ 현대자동차그룹 로고.

현대차그룹은 경영여건 악화에도 불구하고 5년 연속 매년 250억 원의 성금을 전달했다.

현대차그룹은 2003년부터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성금을 전달했으며 누적 기탁금은 15년 동안 모두 2340억 원이다. 

현대차그룹이 낸 성금은 사회 양극화와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사용되며 특히 △아동·청소년 인재 육성 △사회취약계층의 자립 역량 강화 및 경제적 기반 마련 △장애인·노년층 등 교통약자 안전 및 이동 편의 증진 등의 분야에 지원된다. 

현대차그룹 관계자는 “전달한 성금이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의 불씨가 되길 바란다”며 “현대차그룹은 앞으로도 따뜻한 사회를 만들기 위한 노력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현대차그룹은 ‘미래를 향한 진정한 파트너’라는 사회공헌 목표 아래 아래 6대 무브(Move) 활동으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있다. 

6대 무브는 현대차그룹의 특성을 살린 6가지 사회공헌 중점 사업분야로 △사회취약계층의 자립을 지원하고 미래 세대 인재를 육성하는 드림 무브(Dream Move) △현대차그룹 계열사의 핵심 역량을 활용하여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 넥스트 무브(Next Move) △교통약자 및 사회적 약자 이동편의 증진을 위한 이지 무브(Easy Move) △모든 사람이 안전하게 생활하는 사회를 구현하기 위한 세이프 무브(Safe Move) △환경보전과 기후변화 대응을 위해서 노력하는 그린 무브(Green Move) △현대차그룹 임직원과 고객이 참여하는 봉사와 나눔 활동인 해피 무브(Happy Move)로 구성됐다. [기사제공=현대차] 

최신기사

이재명 취임 한달 기자회견, 모두발언 "민생 고통 덜고 성장·도약하는 나라를"
1~5월 세계 전기차 판매 32.4% 증가, 테슬라 '중국 지리차'에 밀려 3위로
비트코인 최대보유 스트래티지, 생성형 AI 플랫폼과 에이전트로 한국 기업 시장 공략
NH농협은행 웹케시 '생성형AI 뱅킹서비스' 구현, 강태영 "디지털 리딩뱅크로 도약"
일론 머스크 중국에서 인기 상승, 트럼프와 관계 악화에 "10억 명 우군 확보"
신한은행 하반기 경영전략회의, 정상혁 "핵심 역량은 진정성 있는 고객관리"
서경배 아모레퍼시픽 회장 차녀 서호정씨 오설록 입사, 후계 구도 변화 주목
유안타증권 "한국 조선사 미국 함정 완전 건조 가능성 낮아, 블록 건조가 현실적"
리비안 폴크스바겐에서 10억 달러 투자 확보, 신모델 'R2' 성과에 명운 걸려
키움증권 "LG이노텍 하반기도 실적부진, 아이폰17 카메라 사양 변화 제한적"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