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자동차·부품

[AD] 현대차그룹, 연말 이웃돕기성금 250억 전달

현대자동차  ADl@businesspost.co.kr 2017-12-26 11:24:5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현대자동차그룹이 어려운 이웃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지원하기 위해 성금 250억 원을 냈다. 

정진행 현대자동차 사장, 허동수 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 박찬봉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총장 등이 26일 서울 중구 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관에서 열린 ‘희망 2018 나눔 캠페인’ 성금 전달식에 참석했다. 
 
[AD] 현대차그룹, 연말 이웃돕기성금 250억 전달
▲ 현대자동차그룹 로고.

현대차그룹은 경영여건 악화에도 불구하고 5년 연속 매년 250억 원의 성금을 전달했다.

현대차그룹은 2003년부터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성금을 전달했으며 누적 기탁금은 15년 동안 모두 2340억 원이다. 

현대차그룹이 낸 성금은 사회 양극화와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사용되며 특히 △아동·청소년 인재 육성 △사회취약계층의 자립 역량 강화 및 경제적 기반 마련 △장애인·노년층 등 교통약자 안전 및 이동 편의 증진 등의 분야에 지원된다. 

현대차그룹 관계자는 “전달한 성금이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의 불씨가 되길 바란다”며 “현대차그룹은 앞으로도 따뜻한 사회를 만들기 위한 노력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현대차그룹은 ‘미래를 향한 진정한 파트너’라는 사회공헌 목표 아래 아래 6대 무브(Move) 활동으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있다. 

6대 무브는 현대차그룹의 특성을 살린 6가지 사회공헌 중점 사업분야로 △사회취약계층의 자립을 지원하고 미래 세대 인재를 육성하는 드림 무브(Dream Move) △현대차그룹 계열사의 핵심 역량을 활용하여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 넥스트 무브(Next Move) △교통약자 및 사회적 약자 이동편의 증진을 위한 이지 무브(Easy Move) △모든 사람이 안전하게 생활하는 사회를 구현하기 위한 세이프 무브(Safe Move) △환경보전과 기후변화 대응을 위해서 노력하는 그린 무브(Green Move) △현대차그룹 임직원과 고객이 참여하는 봉사와 나눔 활동인 해피 무브(Happy Move)로 구성됐다. [기사제공=현대차] 

최신기사

삼성전자, '갤럭시 S25 FE·탭 S11 시리즈·버즈3 FE' 국내 출시
중국 '엔비디아 압박' 자신감에 이유 있다, 알리바바 AI 반도체 "H20에 필적"
한미반도체 'AI 연구본부' 신설, AI 장비기술 HBM4용 TC본더에 적용 준비
LG전자, SK이노베이션과 손잡고 AI 데이터센터 냉각 사업 강화
에코프로 인도네시아 1기 투자 마무리, "포트폴리오 다각화로 불황 극복"
[현장] 도요타 아키오 회장이 꾸준히 레이싱 참가하는 이유? 도요타 가주 모터스포츠 클..
미국 연준 9개월 만에 기준금리 0.25%p 인하, 올해 2차례 추가 인하 시사
미국 양자컴퓨터 관련주 급등, 하나증권 "한올소재과학 아이씨티케이 한국첨단소재 주목"
교보증권 "에이피알 해외 성장세 지속, 글로벌 오프라인 침투율 확대"
키움증권 "오리온 연말로 갈수록 주가 상승 동력 강해져, 내년 실적 개선 기대"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