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금호렌터카가 G마켓과 제휴하고 온라인 마케팅을 강화한다.
kt금호렌터카는 6일 G마켓에 kt금호렌터카 전용 테마존을 열고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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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kt금호렌터카는 6일 G마켓에서 전용 테마존을 열었다. |
이번에 문을 연 테마존은 kt금호렌터카 전용 미니몰 형태로 ‘G마켓 여행’ 페이지 안에 마련된다.
테마존을 방문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차 장기렌터카 견적 문의가 가능하고 여행 및 비즈니스 목적의 단기렌터카 서비스도 실시간 예약이 가능하다.
kt금호렌터카는 현재 전국 170여개의 국내 영업망과 11만대 규모의 차량을 운영하고 있다.
kt금호렌터카는 전용 테마존 오픈을 기념해 11월 6일부터 12월 31일까지 G마켓과 공동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단기렌터카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최대 7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윤종진 kt렌탈 IMC본부장은 “이번 전용 테마존 오픈은 렌터카 1위와 오픈마켓 1위 간 전략적 제휴이고, 온라인 고객 접점을 넓혀 렌터카 서비스를 필요로 하는 고객편의를 높였다는 데에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그는 “향후 렌터카뿐 아니라 중고차, 카 셰어링, 오토리스, 개인중고차경매 등 다양한 서비스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수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