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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LG시그니처 브랜드의 스포츠 마케팅 확대

윤준영 기자 junyoung@businesspost.co.kr 2017-09-10 15:48: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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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LG시그니처 브랜드의 스포츠 마케팅 확대
▲ LG전자가 2019년까지 3년간 에비앙 챔피언십 공식 파트너로 참여한다.
LG전자가 세계 메이저 골프대회 가운데 하나인 에비앙 챔피언십을 공식 후원한다.

LG전자는 10일 올해부터 2019년까지 3년간 에비앙 챔피언십 공식 파트너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프리미언 가전인 LG시그니처 글로벌 출시를 확대하는 데 발맞춰 메이저 골프대회를 활용해 브랜드마케팅을 강화하는 차원이다.

매년 9월 프랑스 에비앙 리조트 골프클럽에서 열리는 에비앙 챔피언십은 US여자오픈, KPMG위민스 PGA챔피언십, ANA 인스피레이션, 리코 브리티시여자오픈 등과 함께 5대 메이저 여자 골프대회다.

170여 국가 2400만 명 이상이 시청할 정도로 골프 애호가들에게 인기가 많다. LG전자는 이번 대회 후원으로 3천만 달러 이상의 홍보효과를 거둘 것으로 기대한다.

14~17일 열리는 이번 대회에 지난해 우승자인 전인지 선수와 최근 US오픈과 캐나다퍼시픽오픈에서 우승하며 상금 순위 1위에 오른 박성현 선수 등이 출전한다.

두 선수는 LG전자가 올해 2월부터 3년간 후원하며 LG시그니처 로고가 새겨진 T셔츠를 입고 대회에 출전한다.

LG전자는 프리미엄 생수 브랜드 에비앙과 함께 LG시그니처를 소개하는 마케팅도 펼친다. 두 회사는 독일 베를린에서 열린 IFA 2017 전시회에서 냉장고와 음료를 공동 전시했다.

LG전자는 지난해 한국, 미국, 독일, 영국, 프랑스 등에 LG시그니처를 출시했다. 올해 하반기에 아랍에미리트, 사우디아라비아, 이란, 호주, 이태리, 인도, 러시아 등에 출시해 연말까지 출시국가를 40개국으로 늘리기로 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준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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