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영남부개발이 울산 송정지구에서 ‘울산송정 지웰푸르지오’를 분양하기로 했다.
국내 1세대 부동산 디벨로퍼 신영의 계열사인 신영남부개발은 울산송정 지웰푸르지오의 견본주택을 16일부터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 견본주택은 울산 남구 번영로 144(현대해상 사거리)에 있다.
|
|
|
▲ 울산송정 지웰푸르지오 조감도. |
울산송정 지웰푸르지오는 울산시 북구 송정지구 B6블록에 들어선다. 이 아파트 단지는 지하 1층~지상 25층, 5개동, 420가구 규모로 건설된다. 전용면적은 모두 84㎡로 A타입 310가구, B타입 110가구로 구성된다. 신영남부개발은 울산송정 지웰푸르지오에 4600㎡ 규모의 중정형광장을 마련하기로 했다.
김일권 신영 상무는 “울산송정 지웰푸르지오는 송정지구에 들어서는 첫 브랜드아파트인 데다 마지막으로 진행되는 민간분양 아파트인 만큼 울산주민의 관심도가 높을 것”이라며 “입지가 좋은 곳에 들어설 뿐 아니라 주택설계도 특화되어 있어 송정지구에서 돋보이는 아파트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송정지구는 울산시 북구의 송정동 143만8천㎡ 부지에 7821가구, 1만9595명을 수용할 있는 규모로 조성되는 대규모 공공택지 개발지구다. 공공택지 주택에는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되어 있어 청약경쟁이 높은 편이다.
울산송정 지웰푸르지오 근처에 현대자동차 울산공장과 효문산업단지, 북구모듈화일반산업단지, 울산미포국가산업단지, 북구매곡일반산업단지 등 여러 산업단지가 있어 주택수요가 많을 것으로 전망된다.
울산송정 지웰푸르지오는 7번 국도인 산업로, 북부순환도로와 가까워 경주와 부산 등으로 이동하기 편리하다. 차량을 이용하면 5분 안에 울산공항에 도착할 수 있다.
올해 미포국가산업단지 진입도로인 오토밸리로가 개통하고 2018년에는 부산~울산~경주~포항을 잇는 동해남부선 송정역, 울산북구와 남구를 연결하는 도로도 개통되면 울산송정 지웰푸르지오의 교통여건이 더욱 좋아진다고 신영남부개발은 설명했다.
울산송정 지웰푸르지오 가까이에 시티병원과 농수산물 유통센터, 롯데마트, 메가마트, 북구청 등 편의시설이 있다. 중심상업지구와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가 들어서기로 계획되어 있는 만큼 도심의 인프라 상황이 개선될 가능성이 크다.
신영남부개발 관계자는 “울산송정 지웰푸르지오에 통창을 적용하고 주방과 식사공간을 분리함으로써 주부의 수요에 맞게 주택을 설계했다”며 “일부세대에는 3면 발코니를 확장한 4베이 평면을 적용해서 햇빛이 잘 들어오고 통풍이 잘 되도록 설계했다”고 말했다.
울산송정 지웰푸르지오의 입주는 2019년 9월 진행된다. 견본주택 문의 052-266-9600. [기사제공=신영건설] [비즈니스포스트 이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