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가 소형SUV 코나의 티저 이미지를 잇따라 공개하면서 소비자들의 시선을 모으는 데 주력하고 있다.
현대차가 28일 소형SUV 코나의 두번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미지 속에는 대형 캐스케이딩 그릴과 상하단으로 분리된 전면부 램프가 적용된 코나의 전면부가 담겼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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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현대차 '코나' 티저 이미지. |
현대차는 앞서 차량 이름을 코나로 확정하면서 차체 형상의 일부를 담은 첫번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코나 전면부는 대형 캐스케이딩 그릴과 보닛후드 양측면에 캐릭터라인이 조합돼 역동적이고 강렬한 느낌을 강조했다고 현대차는 설명했다.
특히 가로 형태의 LED주간주행등을 포함한 분리형 전면부 램프를 적용하면서 미래적인 이미지를 강조했고 LED주간주행등 사이에 가늘고 긴 가로 막대 형태의 가니쉬를 적용해 차를 낮고 넓게 보이게 했다.
현대차는 코나에 △탑승자의 승하차 편의성과 주행 편의성를 고려한 실내공간 구현 △사용자 중심의 최신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각종 안전사양 적용 등으로 기존 소형SUV보다 상품성을 높이기로 했다.
현대차는 올해 여름 코나를 출시하기 전에 야구, 축구 등 스포츠와 연계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했으며 향후에도 세계 각지에서 다양한 마케팅을 펼치기로 했다.
현대차 관계자는 “5월 초에 차명과 티저 이미지 일부를 공개하면서 고객들의 관심이 폭발적으로 늘었다”며 “이번 2차 이미지 공개 이후에도 코나의 진가를 알리기 위한 계획들이 준비하고 있어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임수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