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바이오·제약

나스미디어, 중국 텐센트 메신저의 광고판매 대행

임주연 기자 june@businesspost.co.kr 2017-02-15 18:18:1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KT의 광고대행사업 자회사 나스미디어가 국내에서 중국 인터넷기업 텐센트의 메신저 광고판매를 대행하게 됐다.

나스미디어는 텐센트와 프리미엄 매체의 광고 판매대행 계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나스미디어, 중국 텐센트 메신저의 광고판매 대행  
▲ 정기호 나스미디어 대표.
나스미디어는 이번 계약으로 위챗과 큐큐 등 텐센트의 프리미엄 매체에 광고를 판매대행하는 권한을 얻게 됐다. 특히 위챗은 중국인 월 이용자수가 8억 명을 넘는 모바일 메신저다.

김병조 나스미디어 모바일사업실 이사는 “이번 계약을 통해 중국 내수시장을 공략할 수 있는 강력한 매체력을 갖추게 됐다"며 “중국 최대 여행사이트 씨트립과 인기 동영상 매체인 유쿠, 중국 최대 소셜 미디어 시나웨이보 등 다양한 중국 매체를 제안하겠다"고 밝혔다.

나스미디어는 지난해 8월에 큐큐닷컴과 텐센트 뉴스 등 미디어 계열의 광고판매 대행계약도 체결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임주연 기자]

최신기사

국가전산망 장애 담당 공무원 투신 사망, 경찰 "조사 대상 아니었다"
르노코리아, 10월 한 달 동안 전기SUV에 특별 구매지원금 250만 원 지급
티웨이항공 프랑크푸르트 취항 1주년, 운항 530편에 10만 명 탑승
애플 비전프로 개편 잠정 중단, 메타 대항할 스마트글라스 개발에 속도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 이진숙 전 방통위원장, 4일 체포적부심 진행
머스크 X 인수 관련 소송 이관 시도 실패, 법원 "제출된 사유 인정 어려워"
LG전자 조주완 부산대에서 산학협력 30주년 특강, "성공 아닌 성장 중요"
해외언론 "트럼프 의약품 관세 시행 무기한 연기, 준비 작업은 진행 중"
삼성전자 내년 임직원 외국어 평가 인센티브 시행, 최대 100만 원 상품권 지급
금융 노사 임금 3.1% 인상 잠정 합의, 주4.5일제 도입 TF도 구성하기로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