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바이오·제약

롯데칠성음료 미국진출, 핫식스 칠성사이다 밀키스 미국판매

고진영 기자 lanique@businesspost.co.kr 2017-02-09 20:34:0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롯데칠성음료가 인기브랜드 핫식스와 칠성사이다, 밀키스를 앞세워 미국 음료시장을 공략한다.

롯데칠성음료는 미국 음료시장에 핫식스를 새롭게 선보이기로 했다고 9일 밝혔다. 소매점 위주로 판매했던 칠성사이다와 밀키스 역시 중대형 슈퍼마켓체인 ‘크로거’로 판매채널을 확대한다.

  롯데칠성음료 미국진출, 핫식스 칠성사이다 밀키스 미국판매  
▲ 이재혁 롯데칠성음료 대표.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국내 1등 브랜드인 핫식스, 칠성사이다, 밀키스로 기존의 한인시장과 더불어 미국 현지인들을 대상으로 유통채널을 확대할 것”이라며 “미국 식품시장에서 ‘음료한류’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핫식스 2천 상자를 초도 물량으로 선적해 2월부터 로스앤젤레스 등 미국 서부를 중심으로 판매하고 있다.

홍보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13일부터 19일까지 개최되는 PGA 골프대회 ‘더 제네시스 오픈 2017’에서 스폰서 부스도 운영한다.

앞으로 과라나 추출물 등 천연 카페인이 들어간 핫식스의 장점을 살린 마케팅을 통해 레드불 등이 선점한 미국 에너지음료시장에서 인지도를 확대할 계획을 세우고 있다. 현지인들을 타깃으로 시음행사도 펼친다. [비즈니스포스트 고진영 기자]

최신기사

정부 '외환은행 매각' 관련 '론스타 ISDS 취소소송' 승소, 배상금 0원
한국-UAE AI·에너지 협력, 초기 투자만 30조 'UAE 스타게이트 프로젝트' 공동..
이마트 114억 규모 배임 사건 발생, 미등기 임원 고소
교촌치킨 이중가격제 확대, 일부 매장 순살메뉴 배달앱 가격 2천 원 인상 
신한금융지주 회장 후보 진옥동 정상혁 이선훈에 외부 1인 포함 4명 압축, 12월4일 ..
CJ그룹 새 경영리더 40명 승진 임원인사, 작년보다 2배 늘리고 30대 5명 포함
농심 해외 부진에도 3분기 '깜짝실적', 국내 '넘사벽' 라면왕으로 올라선 비결
유안타증권 1700억 규모 신종자본증권 발행, "자본 늘려 수익 다각화 집중"
태광산업 '남대문 메리어트 코트야드' 호텔 인수, KT&G와 2500억 매매계약
풀무원 '일본 사업 적자'로 영업이익 1천억 턱밑 좌절, 이우봉 내년 해외 흑자 별러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