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19일 삼성전자는 2026년 1월 한달 동안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삼세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삼성전자> |
[비즈니스포스트] 삼성전자가 2026년 1월 한달 동안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삼세페)’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삼세페는 가전과 모바일, IT 제품을 대상으로 온라인 삼성닷컴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 삼성스토어에서 진행된다.
구독클럽으로 '인공지능(AI) 패키지' 제품을 구매하면 기존보다 혜택에 3배 커지는 '구독 트리플 혜택’이 적용돼 최대 15만 원 상당의 삼성전자 멤버십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포인트는 삼성닷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행사기간 동안 '혼수클럽'과 '입주클럽' 가입자는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80만 원 상당을, ‘이사클럽’ 가입자는 최대 40만 원 상당의 포인트를 제공받을 수 있다.
올해 페스타에서는 행사기간 동안 2개 이상의 AI 제품을 일시불로 구매하면 기존 혜택의 2배인 '더블 혜택'이 제공되며, 모델별 최대 10만 원 상당의 포인트를 받는다.
1월2일에는 삼성금융네트웍스의 금융 플랫폼 '모니모'와 함께 '1day 특가' 이벤트가 진행된다. 모니모 이용자는 앱에서 행사 쿠폰을 받아 삼성닷컴에서 스마트폰, 에어컨, 공기청정기, 인덕션 등 최신 제품을 특별 할인가로 구입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행사에 앞서 오는 19일부터 삼성닷컴에서 사전알림 신청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사전알림을 신청하고 행사기간에 200만 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는 선착순 1천 명에게는 ‘올리브영 모바일 상품권 5만 원권'이 제공한다. 조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