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2025금융포럼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에이블리 메타와 손잡고 '협력 광고' 베타 론칭, 입점 판매자 마케팅 지원

김예원 기자 ywkim@businesspost.co.kr 2025-10-20 10:26:2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패션 플랫폼 에이블리가 글로벌 빅테크 기업 메타와 손을 잡았다. 

에이블리를 운영하는 에이블리코퍼레이션은 20일 메타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협력 광고’를 베타 형태로 론칭했다고 20일 밝혔다.
 
에이블리 메타와 손잡고 '협력 광고' 베타 론칭, 입점 판매자 마케팅 지원
▲ 에이블리가 메타와 ‘협력 광고’를 론칭했다. <에이블리>

협력 광고는 에이블리 입점 판매자가 자사몰 외부에서도 효율적 광고 운영이 가능하도록 지원하는 솔루션이다. 판매자는 에이블리의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등 메타 보유 광고 매체에 타깃형 광고를 집행할 수 있다. 광고 클릭 시 에이블리 내 상품 페이지로 직접 연결된다.

에이블리는 이용자 취향 데이터를 통해 판매자가 정교한 타깃 마케팅을 진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기존에는 자사몰 중심의 광고만 운영할 수 있었지만 협력 광고를 통해 외부 채널 확장이 가능해졌다.

광고 신청 절차도 간소화됐다. 

판매자는 에이블리 광고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서를 제출하면 참여할 수 있다. 광고 소재 제작부터 운영, 성과 분석까지 전 과정은 에이블리와 공식 파트너사인 디지털 광고 대행사 와이즈버즈가 대행한다. 

강석훈 에이블리 대표는 “강력한 데이터 강점을 지닌 에이블리와 빅테크 기업 메타의 협업은 입점 파트너사의 성장을 가속화하는 발판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마케팅, 기술력, 파트너십 등 다각도로 고민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

최신기사

키움증권 "영원무역 고객사 수주는 여전히 막강하다, 영업이익률 하락은 부정적"
키움증권 "신세계인터내셔날 올해 실적 하향할 듯, 패션 부진이 이어지고 있다"
키움증권 "F&F 해외 수출이 성장 견인, 테일러메일드 인수 시 주가 변동성 확대 예상"
키움증권 "농심 케데헌과 협업, 4분기 매출 반등 기대"
키움증권 "CJ제일제당 F&C 매각과 재무구조 개선, 바이오의 전략적 판매가격 필요"
키움증권 "삼양식품 밀양 2공장 본격 가동, 해외 매출 고성장세 지속"
테슬라 전기차 저가 모델 '자충수' 되나, 박리다매 전략에 수익성 우려 커져
키움증권 "KT&G 궐련은 양호한 매출 성장, 건기식 비용 최소화"
현대차증권 "GS건설 3분기 영업이익 증가, 주택과 플랜트 모두 원가 개선"
한화 김동관, 루마니아 총리 만나 4.9조 보병전투차량(IFV) 도입 사업 협력 타진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