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bhc '마블런 서울 2025' 공식 스폰서 참여, 참가자에게 뿌링클 나쵸 제공

장원수 기자 jang7445@businesspost.co.kr 2025-09-12 09:27:5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마블 테마의 러닝 축제 ‘마블런 서울 2025’의 공식 스폰서로 참여, 현장 부스를 운영하며 참가자들과 직접 만난다고 12일 밝혔다.

‘마블런(Marvel Run)’은 전 세계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마블(Marvel)’을 테마로 한 러닝 행사로, 국내에서는 2016년 첫 개최 이후 매년 1만 명 이상이 참가하고 있다. 올해는 오는 9월14일 서울광장에서 개최되며, 모집 인원 1만5천 명이 단 이틀 만에 마감될 정도로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bhc '마블런 서울 2025' 공식 스폰서 참여, 참가자에게 뿌링클 나쵸 제공
▲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마블 테마의 러닝 축제 '마블런 서울 2025'의 공식 스폰서로 참여하고 현장 부스를 운영한다. <다이닝브랜즈그룹>

참가자 전원에게는 달콤 짭조름한 뿌링클 시즈닝과 고소한 나쵸가 어우러져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기 좋은 bhc의 ‘뿌링클 나쵸’가 포함된 완주 패키지를 제공한다. 

더불어, 서울광장에 마련된 이벤트 부스에서는 ‘해머 파워 이벤트(HAMMER POWER EVENT)’를 진행한다. bhc 자사 앱을 다운로드 받은 후 마블의 인기 캐릭터인 ‘토르’의 묠니르처럼 망치를 들고 타격대를 내려치면, 타격 결과에 따라 최대 1만 원 상당의 bhc 할인권을 증정한다.

할인권 수령 후에는 선착순으로 △뿌링 콜팝 △레드 뿌링 콜팝 △스노우 뿌링 콜팝 3종을 제공한다. bhc의 시그니처 간식인 '콜팝'은 한입 크기의 바삭한 치킨과 시원한 탄산음료가 결합되어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받아온 대표 메뉴다.

bhc 관계자는 “마블런은 단순한 러닝 이벤트를 넘어 팬들과 참가자 모두가 함께 즐기는 축제의 장”이라며 “bhc는 이번 참여를 통해 맛있는 즐거움과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것이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협업을 통해 고객 곁에서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장원수 기자

최신기사

금융위원장 김병환 이임식 없이 퇴임, "현실 안타깝고 지켜주지 못해 미안"
외교장관 조현 한국인 대규모 구금 사태 사과, "미국 비자문제 해결 추진"
애경산업 인수 우선협상대상자로 태광산업 컨소시엄 확정, 지분 약 63% 확보
IBK기업은행, 인공지능·방위산업 기업 육성 위해 기술보증기금에 130억 출연
행안부 장관 윤호중 "12·3 비상계엄에 지자체 가담 의혹 진상 조사할 것"
중국 캠브리콘 주가에 '리밸런싱' 리스크, 지수 조정으로 대규모 매도 불가피
신세계아울렛 리뉴얼에서 확장으로 전환, 김영섭 신세계사이먼 대표 재신임 받을까
[현장] 동성제약 임시 주총서 나원균 대표 해임 안건 부결, 이사회 정원도 7명 유지
HJ중공업, 최대주주 동부건설 컨소시엄에 2천억 제3자배정 유상증자 결의
[12일 오!정말] 국힘 장동혁 "대한민국의 보이지 않는 대통령은 개딸이다"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