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CU, 글로벌 간편식 브랜드 '스노우폭스'와 간편식 9종 출시

김예원 기자 ywkim@businesspost.co.kr 2025-09-08 10:38:0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편의점 CU가 글로벌 간편식 브랜드 스노우폭스와 손잡고 협업 상품을 선보인다.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은 8일 스노우폭스와 원재료와 건강을 강조한 간편식 9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CU, 글로벌 간편식 브랜드 '스노우폭스'와 간편식 9종 출시
▲ CU가 '스노우폭스'와 손잡고 프리미엄 간편식 9종을 선보인다.

스노우폭스 그룹은 전 세계 11개국에 약 7천 개의 매장을 보유한 글로벌 프랜차이즈 기업이다. 고품질의 원재료와 즉시 픽업이 가능한 시스템을 내세운 다양한 간편식을 선보이고 있다.

CU는 9일부터 스노우폭스 협업 간편식 시리즈 9종을 순차적으로 내놓는다. 

대표 메뉴인 캘리포니아롤을 차별화해 구성한 '연어 크랩롤'은 초대리 초밥 밥에 훈제 연어와 게맛살을 넣어 만든 롤 제품이다. '촉촉 에그롤'은 달걀을 주재료로 활용해 단맛과 식감을 강조했다. 가격은 각각 4200원, 4천 원이다.

포케형 샐러드 밀인 스노우폭스 풀밥 3종도 선보인다. 가격은 각 5600원이다. 

풀밥에는 치커리, 케일, 라디치오 등의 채소와 귀리, 보리, 병아리콩으로 구성된 곡물밥을 함께 담았다. ‘타코 풀밥’은 소시지 슬라이스와 치폴레 마요 드레싱을 넣었다. ‘치킨 풀밥’은 닭가슴살과 크림 어니언 드레싱을, ‘계란 참치 풀밥’은 참치와 스파이시랜치 드레싱을 조합했다.

뜨거운 음식류로는 덮밥 2종을 내놓는다. 가격은 각 5300원이다.

‘촉촉 규동 덮밥’은 쯔유 베이스 밥에 데리야끼 소스를 곁들인 소불고기를 메인 토핑으로 올렸다. ‘가라아게 덮밥’은 치킨 가라아게와 계란 크램블, 양배추 샐러드를 함께 구성했다.

이밖에 ‘스테이크 샌드’는 마늘 소스와 버터를 바른 토스트에 소고기 큐브 스테이크와 에그 스크램블을 넣었다. ‘연어마요 삼각김밥’은 기존 베스트셀러인 참치마요를 대체하는 신제품으로 훈제 연어와 마요네즈를 활용했다. 가격은 각각 4500원, 1400원이다.
 
이번 제휴 간편식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준비했다. 

모바일 앱 포켓CU에서 관련 기대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상품별로 3명의 고객들에게 CU 멤버십포인트 5천 점을 증정한다. 매일 오전 11시 선착순 1천 명을 대상으로 스노우폭스 시리즈 상품 구매 시 최대 30% 할인권도 증정한다.

정재현 BGF리테일 간편식품팀장은 “고객 기대 수준을 충족하고자 글로벌 브랜드와 프리미엄 간편식 시리즈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전략을 입힌 제품들로 경쟁 우위를 가진 차별화 상품들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

최신기사

키움증권 "두산밥캣 북미 침체로 하반기 실적 부진 전망, 반등은 내년부터"
'퀀텀스케이프' 주가 급등에 전고체배터리 관련주 부각, 하나증권 "삼성SDI 엘티씨 동..
유안타증권 "LG화학 ESS 호조에 이익 증가 전망, 글로벌 구조조정 수혜도"
비트코인 1억5611만 원대, "지지선 돌파하려면 명확한 모멘텀 필요" 분석도
[씨저널] 신한은행 배달앱 땡겨요 왜 할까 의문에 '해답', 정상혁 "지역경제 뒷받침 ..
엘앤에프 재무위기 어떻게 헤쳐가나, 은행 출신 CFO 류승헌 EGS채권 발행도 만지작
엘앤에프 장수 CEO 최수안 고객이 원하면 공급한다, '세계 최초' 기술력이 자신감
엘앤에프 투자규모 커지는데, 지배회사 새로닉스 재무역량 한계로 허제홍 지배력 약화 '딜..
한수원 노조 정부조직개편 반대 1인시위 하기로, "원전 업무 쪼개면 경쟁력 하락 초래"
상상인증권 "롯데칠성음료 하반기 국내 실적 회복, 해외 사업 수익성 좋아"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