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아워홈, 컨벤션 통합 브랜드 '아모리스' 케이터링 서비스 전면 재단장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25-09-01 11:10:4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아워홈이 케이터링 서비스를 전면 재단장했다.

아워홈은 1일 프리미엄 컨벤션 통합 브랜드 ‘아모리스(AMORIS)’의 케이터링 서비스를 ‘당신의 행복한 추억을 위해(For Your Happy Memories)’를 테마로 고객에게 행복한 시간과 기억을 선물한다는 브랜드 가치를 담아 메뉴와 연출 등 서비스 전반을 새롭게 단장했다고 밝혔다.
 
아워홈, 컨벤션 통합 브랜드 '아모리스' 케이터링 서비스 전면 재단장
▲ 아워홈이 컨벤션 통합 브랜드 ‘아모리스’의 케이터링 서비스를 재단장했다. <아워홈>

아모리스는 아워홈 외식사업부에 소속된 컨벤션 전문 브랜드로 웨딩 사업과 케이터링을 양축으로 삼고 있다. 아워홈은 아모리스 케이터링을 통해 기업과 국제행사, 연회 등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맞춤 식음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워홈은 외식사업을 강화하기 위해 이번 재단장을 추진했다. 

우선 100여 종에 이르는 케이터링 메뉴를 새롭게 구성했다. 20년 이상 경력을 가진 특1급 호텔 셰프와 미슐랭 스타 레스토랑 레시피를 기반으로 최상의 식재료를 사용한 신규 메뉴와 업그레이드된 인기 메뉴를 선보인다.

한식·일식·양식·중식 등 요리를 활용한 프리미엄 테이블 뷔페와 기업 맞춤형 뷔페는 물론 핑거푸드 웰컴 리셉션, 커피브레이크 등 행사 성격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메뉴 라인업을 갖췄다.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 등 특별한 날에 어울리는 시즌 케이터링 메뉴와 연출까지 구성해 고객만족도를 높인다는 방침을 세웠다.

샴페인 타워와 플라워 데코레이션 등 파티 분위기를 높이는 옵션 상품을 새롭게 정비해 맞춤형 연출 역량도 강화했다.

행사 전문가와 푸드 스타일리스트, 플라워리스트가 협업해 플레이팅, 식기, 공간 연출까지 포함한 차별화된 데코레이션도 제안한다.

아워홈은 “기업과 국제행사, 연회 등 다양한 수요에 보다 적극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전면 리뉴얼을 단행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토탈 맞춤 케이터링 솔루션을 제공하여 케이터링 시장을 공략, 외식사업 성장을 한층 가속화하겠다”고 말했다. 남희헌 기자

최신기사

중국 샤오펑 휴머노이드 로봇 '유망주' 평가, "테슬라 전략 뒤 따른다"
이재명 "임대사업자 등록만 하면 집 얼마든지 사모을 수 있다는 것 이상해"
구글 AI 데이터센터 투자 경쟁에서 아마존에 '우위' 평가, 씨티 "현금 창출력 더욱 ..
한화오션 캐나다 잠수함 수주전에서 "한국 정부의 역할 중요, 군사 협력 강화해야" 외신..
[여론조사꽃] 이재명 다주택자 양도세 중과 유예 종료, '긍정' 69.9% '부정' 2..
[기자의눈] 새벽배송 '살인'이라던 정치권, 쿠팡 군기 잡으려다 모순 빠졌다
일본 TSMC 3나노 이어 반도체 패키징 투자 유치에도 총력, 강력한 지원 예고
[여론조사꽃] 이재명 지지율 68.6%로 1.5%p 상승, 대구·경북 51.5% 긍정
CJ프레시웨이 '식자재 플랫폼' 마켓보로 지분 27.5% 인수, 최대주주 등극
[데스크리포트 2월] 이재명의 '부동산 정치' 세 장면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