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아워홈, 컨벤션 통합 브랜드 '아모리스' 케이터링 서비스 전면 재단장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25-09-01 11:10:4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아워홈이 케이터링 서비스를 전면 재단장했다.

아워홈은 1일 프리미엄 컨벤션 통합 브랜드 ‘아모리스(AMORIS)’의 케이터링 서비스를 ‘당신의 행복한 추억을 위해(For Your Happy Memories)’를 테마로 고객에게 행복한 시간과 기억을 선물한다는 브랜드 가치를 담아 메뉴와 연출 등 서비스 전반을 새롭게 단장했다고 밝혔다.
 
아워홈, 컨벤션 통합 브랜드 '아모리스' 케이터링 서비스 전면 재단장
▲ 아워홈이 컨벤션 통합 브랜드 ‘아모리스’의 케이터링 서비스를 재단장했다. <아워홈>

아모리스는 아워홈 외식사업부에 소속된 컨벤션 전문 브랜드로 웨딩 사업과 케이터링을 양축으로 삼고 있다. 아워홈은 아모리스 케이터링을 통해 기업과 국제행사, 연회 등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맞춤 식음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워홈은 외식사업을 강화하기 위해 이번 재단장을 추진했다. 

우선 100여 종에 이르는 케이터링 메뉴를 새롭게 구성했다. 20년 이상 경력을 가진 특1급 호텔 셰프와 미슐랭 스타 레스토랑 레시피를 기반으로 최상의 식재료를 사용한 신규 메뉴와 업그레이드된 인기 메뉴를 선보인다.

한식·일식·양식·중식 등 요리를 활용한 프리미엄 테이블 뷔페와 기업 맞춤형 뷔페는 물론 핑거푸드 웰컴 리셉션, 커피브레이크 등 행사 성격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메뉴 라인업을 갖췄다.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 등 특별한 날에 어울리는 시즌 케이터링 메뉴와 연출까지 구성해 고객만족도를 높인다는 방침을 세웠다.

샴페인 타워와 플라워 데코레이션 등 파티 분위기를 높이는 옵션 상품을 새롭게 정비해 맞춤형 연출 역량도 강화했다.

행사 전문가와 푸드 스타일리스트, 플라워리스트가 협업해 플레이팅, 식기, 공간 연출까지 포함한 차별화된 데코레이션도 제안한다.

아워홈은 “기업과 국제행사, 연회 등 다양한 수요에 보다 적극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전면 리뉴얼을 단행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토탈 맞춤 케이터링 솔루션을 제공하여 케이터링 시장을 공략, 외식사업 성장을 한층 가속화하겠다”고 말했다. 남희헌 기자

최신기사

TSMC도 중국에 반도체 투자 제한, 삼성전자 SK하이닉스 대비 타격은 '미약'
북한 국무위원장 김정은, 중국 전승절 열병식에서 시진핑·푸틴과 함께 등장
애플 AI '인재 유출' 가속화, 핵심 신사업인 로봇 기술 전문가도 메타로 이직
LG전자, '프리즈 서울 2025'서 올레드 TV로 박서보 화백 작품 재해석
현대글로비스 미국에서 '비자 사기' 혐의로 피소, 조지아 물류센터 고용 관련
트럼프 정부 환경보호청 소송 승소, 160억 달러 규모 보조금 철회 이행
미국 과학자 85명 에너지부 기후 보고서 공동비판, "기후변화에 관한 사실 왜곡"
NH투자 "현대건설 자회사 해외사업 비용 증가에 목표주가 하향, 원전 경쟁력은 여전"
독일 2028년 석탄 감축 목표 조기 달성, 발전량, 저렴한 재생에너지 영향
구글 '안드로이드 매각' 피했다, 삼성전자와 AI 협력 관계 유지에 긍정적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