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스타필드 '엔터테인먼트 패스' 출시, 물놀이와 액티비티 두루 사용 가능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25-08-22 08:54:1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스타필드가 여러 엔터테인먼트 공간을 두루 사용할 수 있는 입장권을 내놨다.

스타필드를 운영하는 신세계프라퍼티는 22일 ‘엔터테인먼트 패스’를 여행·여가 플랫폼 ‘놀(NOL)’에서 단독으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스타필드 '엔터테인먼트 패스' 출시, 물놀이와 액티비티 두루 사용 가능
▲ 스타필드가 ‘엔터테인먼트 패스’를 출시했다. <신세계프라퍼티>

요일과 연령 구분 없이 점포별로 대표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2종 패키지를 최대 36%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는 워터파크와 찜질스파를 이용할 수 있는 ‘아쿠아필드’와 여러 액티비티 기구를 갖춘 어른들의 놀이터 ‘스몹’, 플레이타임중앙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키즈 테마파크 ‘챔피언더블랙벨트·챔피언1250X’ 가운데 2종으로 다양하게 구성했다.

예매 고객 가운데 선착순 1천 명은 결제 금액의 10%를 추가 할인 받을 수 있다.
 
엔터테인먼트 패스는 5월 스타필드하남에서 처음으로 선보였다. 이번에는 스타필드고양과 스타필드안성, 스타필드수원에서도 이용할 수 있다.

엔터테인먼트 패스는 31일까지 놀 홈페이지나 앱(애플리케이션)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사용 기한은 구매 당일부터 9월30일까지다. 남희헌 기자

최신기사

코스피 3160선 상승 마감, 외인·기관 매수세에 이틀 연속 올라
구윤철 새정부 경제성장전략 발표, AI 대전환·초혁신경제 '30대 선도프로젝트' 선정
엔비디아 중국 AI 반도체 수출 성과 불투명, "주가에 리스크 반영 덜 됐다"
일론 머스크, '퇴직금 5억 달러 미지급' 트위터 전직 직원과 집단소송 합의
비트코인 1억5812만 원대, 스트래티지 "비트코인 매수 전략 시장에 영향 없어"
[22일 오!정말] 국힘 황우여 "사랑의 도가니를 우리가 만들어나가자"
동국제강, 현대제철 자회사 '현대IFC' 인수 추진 철회
'예보한도 1억' 머니무브 부를까, 저축은행들 '만기 쏠림' 예방 차 금리조정 완료
채용·연봉 '블랙홀' 크래프톤, 실적 하락 시 고정비 리스크 '염두에 두지 않다'
이재현 2년 만의 경제사절단 동행, '내수 경고등' 켜진 CJ 미국에서 활로 찾나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