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놀유니버스 'Summer ON AIR' 진행, 라이브 방송 중 구매 인증하면 골드바 1돈 증정

장원수 기자 jang7445@businesspost.co.kr 2025-07-28 08:31:5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놀유니버스 'Summer ON AIR' 진행, 라이브 방송 중 구매 인증하면 골드바 1돈 증정
▲ 놀유니버스가 여름 극성수기 프로모션 ‘Summer ON AIR’를 진행한다. <놀유니버스>
[비즈니스포스트] 놀유니버스(대표 배보찬)가 여름 극성수기를 맞아 플랫폼 통합 프로모션 ‘Summer ON AIR(썸머 온 에어)’을 전개한다.  

놀유니버스는 28일 오전 10시부터 다음 달 17일까지 3주간 진행되는 이번 통합 프로모션을 통해 ‘NOL’ 브랜드 간 고객 접점을 한층 강화한다.

‘NOL을 켜면, 여행 혜택이 켜진다’는 메시지를 중심으로 풍성한 여름 성수기 혜택을 선보이고, 국내외 여행 수요 확대에 적극 대응한다. 특히 국내 대표 여행·여가·문화 플랫폼으로서 보유한 상품 경쟁력을 기반으로 고객이 쉽게 합리적인 여행을 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먼저, NOL과 NOL 인터파크투어에서 다채로운 라이브 방송 이벤트를 마련했다. 3주간 숙소, 레저, 항공, 패키지 등 카테고리를 넘나드는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고 라이브 방송 중 구매 인증한 고객 대상으로 매주 2명을 추첨해 순금 골드바 1돈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숙박권, 기프트카드 등 라이브 방송 중에만 받을 수 있는 특별 경품을 제공한다. 

28일 오전 11시에는 NOL 라이브 방송을 통해 오션월드 종일권을 최대 57% 할인 판매한다. 이른 아침 7시 30분부터 입장해 여유롭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얼리파크인 패키지도 한정 수량으로 마련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다음 날 29일 오전 11시에는 캐리비안베이 종일권을 최대 62% 할인된 단독 특가로 선보이고 선착순으로 구명조끼 무료 대여 혜택도 제공한다. 

NOL 인터파크투어는 29일 저녁 6시 라이브 방송으로 베트남 ‘나트랑 셀렉텀노아 올인클루시브 에어텔 5일’ 상품을 공개한다. 판매기간 내 구매자에게는 객실 상황에 따라 얼리 체크인 또는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을 제공하며, 객실 당 망고 빙수 1개를 증정한다.

여행 접근성을 강화한 브랜드 협업 이벤트도 선보인다. 모빌리티 혁신 플랫폼 쏘카 회원을 대상으로 10만 원 이상 카셰어링 예약 시 NOL에서 사용 가능한 국내 숙소 20% 할인 쿠폰을 선착순 지급한다. 또한, 쏘카 신규 또는 최근 1년 간 이용 이력이 없는 회원이 24시간 카셰어링을 예약하면 대여요금 50% 할인 및 3만 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차량 반납 시 3만 원 상당의 NOL 포인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이철웅 놀유니버스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여름 극성수기를 맞아 고객이 원하는 시기에 원하는 혜택으로 자유롭게 여행을 계획할 수 있도록 통합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놀유니버스만의 상품 경쟁력과 고객 중심 혜택을 기반으로 더 많은 고객이 여가의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장원수 기자

최신기사

민주당 이훈기 "과기정통·방통위·문체부 분산 콘텐츠·미디어 정책 담당할 통합 정부조직 ..
공정위 "온라인쇼핑몰 다크패턴 계도기간 8월 종료 후엔 '몰라서 위반'도 엄벌"
LG이노텍 자율주행 라이다 시장 선점 나서, 미국 '아에바' 지분 6% 인수
국토장관 후보 김윤덕 "장관 임명시 조만간 공급대책 발표, 새로운 도심 유휴부지 물색"
이재명 "같은 장소 산재 사고는 미필적 고의 살인" "상습 사고 기업 주가 폭락하게"
하이트진로 '하이트' 역사의 뒤안길로, 김인규 '존재와 시간' 보다 수익성 중시
삼성전자 테슬라와 파운드리 협력에 회의론, 로이터 "고객사 확보에 불리"
[오늘의 주목주] '루마니아 기대감' 현대로템 5%대 상승, 코스닥 케어젠 11%대 내려
코스피 외국인·기관 매수세에 3230선 반등 마감, 4년 만 최고치 경신
[현장] 케어젠 정용지 "의약품에 목매지 않겠다", 먹는 비만치료제 '코글루타이드' 건..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