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편의점 CU,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앨범 출시 기념 협업 캠페인 펼쳐

전해리 기자 nmile@businesspost.co.kr 2025-07-21 17:00:2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편의점 CU가 보이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 협업한 캠페인을 연다.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은 21일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정규 4집 ‘별의 장: TOGETHER’ 발매를 기념해 특별 콜라보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편의점 CU,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앨범 출시 기념 협업 캠페인 펼쳐
▲ CU가 21일부터 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 특별 콜라보 캠페인을 진행한다. < BGF리테일 >

먼저 투모로우바이투게더를 형상화한 별 모티프와 신규 앨범의 서사를 담은 ‘TXT 별모아 스낵 4종’을 30일부터 차례대로 선보인다.

TXT 별모아 스낵은 △줄줄이 미니별 △화이트 초코별 △DIY 쿠키별 △젤리별로 구성됐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공식 캐릭터 ‘뿔바투’와 별 모양 패키지, 띠부씰, DIY 요소도 준비됐다.

CU는 앨범 발매가 시작되는 21일부터 8월22일까지 특화 편의점 3곳에서 팝업 매장도  운영한다.

팝업 매장은 △뮤직 라이브러리 CU AK&홍대점 △K푸드 특화 CU 명동역점 △CU 서면롯데점 등이다. 성수 프리미엄점과 인천공항 T2 점포에서도 앨범 구매가 가능하다. 

각 팝업 매장 외부에는 앨범 메인 사진과 멤버별 대형 포스터를 부착하고 내부에는 포토존과 앨범 전용 진열대를 배치한다. 명동역점에서는 타투 키오스크를 통해 팬들이 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 뿔바투 일러스트를 새기는 체험을 할 수 있다. 

CU는 팝업 매장 개장을 기념해 사회관계망서비스(SNS)와 자체 커머스 앱(애플리케이션) 포켓CU를 연계한 온ᐧ오프라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팝업 매장에서 앨범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한정판 포토카드를 증정한다. 팝업 매장이아 포켓CU에서 앨범을 구매한 뒤 멤버십 스탭프를 적립하면 영상통화 팬사인회 추첨 기회를 준다. 협업 상품 4종을 구매해도 스탬프가 적립되며 스탬프 3개를 모아 응모하면 TXT 친필 사인 앨범(10명)과 CU 단독 엽서ᐧ키링세트(2천 명) 등 경품 추첨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강병학 BGF리테일 브랜드마케팅팀장은 “CU만의 콘텐츠와 공간으로 팬덤과 소통하는 브랜드 접점을 만들고자 했다”며 “편의점을 단순한 소비 공간에서 일상 속 팬덤 문화를 즐기고 경험할 수 있는 복합 문화 플랫폼으로 확장하겠다”고 말했다. 전해리 기자

최신기사

트럼프 관세 '극단적' 우려 낮아져, 미국 증시 최고가 행진 "끝나지 않았다"
미일 무역합의에 글로벌 증권가 주목, "15% 관세 한국 대만의 대미 협상 기준 될 것"
코스피 외인·기관 매수세에 3180선 상승 마감, 코스닥도 810선 강보합
여객기 사고 후 주춤했던 제주항공 공격적 노선 확대, 김이배 진에어 추격 뿌리치고 LC..
LG이노텍 2분기 영업이익 92.5% 감소 114억, "환율과 관세 대비 선구매 영향"..
삼성바이오로직스 매출 '6조' 가시권 들어왔다, 존 림 6공장 건설 속도 빨라지나
[오늘의 주목주] '일본 차 관세 하향' 소식에 기아 8%대 상승, 코스닥 삼천당제약 ..
"금융감독 개편 핵심은 모피아 청산", 전직 금감원장 윤석헌 최흥식도 힘 실어
여성가족부 장관 후보자 강선우 사퇴, "국민께 사죄, 여기까지인 것 같다"
GM 전기차 전략에 LG엔솔 '게임체인저'로 앞세워, 삼성SDI와 협력도 기대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