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라면에 담긴 매콤한 행복', 농심 신라면 새 글로벌 슬로건 공개

허원석 기자 stoneh@businesspost.co.kr 2025-07-21 11:35:5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라면에 담긴 매콤한 행복', 농심 신라면 새 글로벌 슬로건 공개
▲ 농심 ‘Spicy Happiness In Noodles’ 슬로건 이미지. <농심>
[비즈니스포스트] 농심이 신라면의 새 글로벌 슬로건을 발표했다.

농심은 신라면의 글로벌 브랜드 슬로건을 ‘Spicy Happiness In Noodles’(SHIN, 라면에 담긴 매콤한 행복)로 정하고, 전 세계 소비자들과 소통을 강화한다고 21일 밝혔다. 

슬로건은 신라면의 영문명 ‘SHIN’의 앞 글자를 활용했다. 농심이 신라면의 국내외 통합 브랜드 슬로건을 만든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농심은 최근 글로벌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신라면 브랜드 인식 설문조사와 인터뷰를 통해 도출한 ‘신라면의 문화적 가치’에 주목해 브랜드 슬로건을 수립했다.

글로벌 소비자들은 “신라면은 다양한 문화권의 동료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매운맛이라 여행 때 꼭 챙기는 음식”, “집에 있는 치즈, 마요네즈, 스테이크 등 모든 재료와도 어우러지면서도 고유의 매콤함을 잃지 않는다”, “지치고 힘들 때 간편한 조리법으로 가장 먼저 생각나는 음식” 등 일상 속 신라면의 실용성과 정서적 만족감을 높게 평가했다.

농심은 새 브랜드 슬로건을 신라면, 신라면 툼바, 신라면 블랙, 신라면 건면 등 국내외 18종의 신라면 패키지 디자인에 이번 주부터 차례로 적용한다. 또 앞으로 동남아시아와 유럽 등으로 확대하는 글로벌 농심 라면 체험매장 ‘신라면 분식’에도 슬로건을 적용할 계획을 세웠다. 

농심은 8월부터 신라면의 매력을 글로벌 소비자들의 일상과 문화에 접목해 ‘신라면의 매콤한 행복’으로 이야기하는 마케팅 캠페인을 본격적으로 펼친다.

10월에는 세계 최대 식품전시회인 독일의 아누가(ANUGA)에 참가해 신라면의 브랜드 가치와 경쟁력을 높여나갈 계획을 세웠다.

농심 관계자는 “국내외 소비자들이 지난 40년 동안 만들어 준 신라면 고유의 정서와 감성, 문화를 글로벌 소비자들에게 보다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을 수립했다”며 “신라면이 가진 최고의 품질과 맛으로 모든 세계인의 삶에서 매콤한 행복을 준다는 브랜드 이미지를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허원석 기자

최신기사

시흥 거북섬 대우건설 푸르지오 아파트 신축현장서 50대 하청 근로자 사망
미국 금리 인하 기대감에 한국거래소 금 하루 거래량 1톤 넘어 '사상 최대'
'10억 로또' 잠실 르엘 분양서 청약 가점 만점통장 나와
현대차 노사, 기본급 10만원 인상에 성과금 450%+1580만원 잠점합의안 도출
조지호 측 "3차례 항명으로 계엄 해제 기여" 주장, 국회 측 "시민이 막은 것인데 분..
이재명 대통령 "최저 대출금리 15%가 어떻게 서민금융이냐, 금융이 가장 잔인"
국토부 "9·7 대책으로 LH 공공분양 전환에 맞춰 청약제도 개편안 마련할 것"
산업은행 회장에 '첫 내부출신' 박상진 전 준법감시인 내정, 구조조정 전문가
[현장] 테더 부사장 마르코 달 라고 "신흥국에서 테더 사용 증가, 소액결제·일상거래 ..
이재명 주요 인사 발표, 국민통합위원장 이석연·대중문화교류위원장 박진영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