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햄버거 프랜차이즈 파이브가이즈, 7월 용산 아이파크몰에 8호점 열기로

허원석 기자 stoneh@businesspost.co.kr 2025-06-26 10:31:2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햄버거 프랜차이즈 파이브가이즈, 7월 용산 아이파크몰에 8호점 열기로
▲ 파이브가이즈 용산 조감도. <에프지코리아>
[비즈니스포스트] 햄버거프랜차이즈 파이브가이즈가 서울 용산에 8호점을 낸다.

파이브가이즈를 운영하는 한화갤러리아의 100% 자회사 에프지코리아는 7월25일 서울 용산에 국내 8번째 매장 ‘파이브가이즈 용산’을 연다고 26일 밝혔다.

파이브가이즈 용산은 서울 용산 아이파크몰 리빙파크 3층에 위치한다. 총 413.1㎡(약 125평), 118석 규모로 조성된다. 호남선 KTX의 핵심 거점인 용산역과 직접 연결된 초역세권 입지를 갖췄다.
 
이번 매장은 26일 재단장한 아이파크몰의 신규 식음료(F&B) 리빙존 ‘도파민스테이션’ 내에 들어선다. 도파민스테이션은 MZ세대를 겨냥한 트렌디한 식음 콘텐츠로 구성된다. 

파이브가이즈는 1986년 미국에서 시작된 프리미엄 버거 브랜드다. 한국에서는 김동선 한화갤러리아 부사장 주도로 2023년 6월 론칭했다.
 
에프지코리아 관계자는 “파이브가이즈 용산은 뛰어난 교통 접근성과 상권 경쟁력을 갖춘 입지로 보다 많은 고객에게 파이브가이즈만의 브랜드 경험을 선사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역별 특성과 고객층에 맞는 매장 확대 전략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허원석 기자

최신기사

FT "좀비 기업 불과했던 SK하이닉스, 엔비디아 핵심 AI 동맹으로 탈바꿈"
삼성전자 HBM4 4배 성능 'zHBM' 개발 중, GPU 위로 적층한다
국제통화기금 '개도국 기후대응 지원' 미국이 반대, "본연의 역할 되찾아야"
과기부총리 배경훈 "KT 이사회 비리 의혹 인지, 후속 조치 투명하게 할 것"
트럼프 한국 '관세 인상' 위협에 싱크탱크 비판, "미국 동맹국 중국에 밀어내"
오픈AI 샘 올트먼의 '월드코인' 고위 경영진 대거 이탈, "장기 전략 의구심" 
EU 회원국 온실가스 배출권 기준 완화 요구, "전기료 낮춰야 경쟁력 회복"
AI 특수에 메모리 이어 MLCC도 50% 폭등각, 삼성전기 장덕현 필리핀 신공장 증설..
수출입은행장 황기연 경영 키워드는 '현장'과 '변화', "생산적금융으로 이끌겠다"
SK 최태원 젠슨황과 미국서 '치맥 회동', 장녀 최윤정도 동석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