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KB손해보험, 다이렉트상품 신규 TV 광고 '일상을 지키는 힘' 공개

권석천 기자 bamco@businesspost.co.kr 2025-06-09 14:32:3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KB손해보험이 다이렉트상품을 알리는 신규 광고를 공개했다.
 
KB손해보험은 다이렉트상품 경쟁력을 알리는 새로운 TV광고 '일상을 지키는 힘, KB손해보험 다이렉트'를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KB손해보험, 다이렉트상품 신규 TV 광고 '일상을 지키는 힘' 공개
▲ KB손해보험이 다이렉트보험 상품을 홍보하는 광고를 공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광고에는 피겨 여왕 김연아가 등장해 고객의 일상 가까이에서 안심을 제공한다는 KB다이렉트의 메시지를 전한다.

광고 영상은 세로형 영상 비율을 적용했고 쇼트폼(Short-form) 길이로 제작됐다.

KB손해보험은 누구나 경험하는 소소하지만 소중한 일상을 스마트폰을 통해 바라보는 듯한 시점으로 광고를 그려냈다고 설명했다.
 
광고에서는 다양한 고객의 일상생활이 KB다이렉트 보험 상품과 자연스럽게 연결된다.

건강을 챙기는 중년 부부에게는 건강보험, 반려견과 일상을 보내는 고객에게는 펫보험, 대중교통으로 출근하는 직장인에게는 자동차보험과 운전자보험이 필요하다는 메시지가 담겼다.

이번 광고는 주요 케이블 TV채널에서 방영되며 KB손해보험과 KB손해보험 다이렉트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KB손해보험 관계자는 "보험이 고객에게 제공해야 할 가장 본질적 가치가 무엇인지 고민했다"며 "'일상을 지키는 힘'이라는 광고 구호처럼 고객의 다양한 일상에서 보험이 함께할 때 안심할 수 있다는 메시지가 잘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권석천 기자

최신기사

비트코인 시세 하락에도 '고래' 투자자 저가매수 지속, "강세장 복귀 가능"
하나증권 "디오 영업망 개편 및 구조조정 효과 발생, 구조적 성장을 위한 정상화 단계"
LG전자 인도 가전사업 '저가 공세'로 선점 분석, "중국 진출에도 경쟁력 유지"
[조원씨앤아이] 이재명 지지율 52.3%, TK는 '긍정' 서울·PK는 '부정'이 더 높아
팔란티어 주가 '지나친 고평가' 분석, "타임머신 발명한 수준의 프리미엄"
LG전자 가전구독 모델 B2B로 확장, 상업용 스탠드에어컨 23평형 월 8만원대
안랩 블록체인 자회사, 간편결제진흥원·오픈에셋과 스테이블코인 사업 협력
[조원씨앤아이] 트럼프 '비호감' 58% vs. '호감' 23%, 보수층은 '호감' 44%
테슬라 로보택시 구글과 아마존에 '우위' 평가, "사업가치 9천억 달러" 분석
[조원씨앤아이] 국힘 당대표 적합도, 국힘 지지층에서 장동혁 35% vs. 김문수 33%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