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KB손해보험, 다이렉트상품 신규 TV 광고 '일상을 지키는 힘' 공개

권석천 기자 bamco@businesspost.co.kr 2025-06-09 14:32:3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KB손해보험이 다이렉트상품을 알리는 신규 광고를 공개했다.
 
KB손해보험은 다이렉트상품 경쟁력을 알리는 새로운 TV광고 '일상을 지키는 힘, KB손해보험 다이렉트'를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KB손해보험, 다이렉트상품 신규 TV 광고 '일상을 지키는 힘' 공개
▲ KB손해보험이 다이렉트보험 상품을 홍보하는 광고를 공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광고에는 피겨 여왕 김연아가 등장해 고객의 일상 가까이에서 안심을 제공한다는 KB다이렉트의 메시지를 전한다.

광고 영상은 세로형 영상 비율을 적용했고 쇼트폼(Short-form) 길이로 제작됐다.

KB손해보험은 누구나 경험하는 소소하지만 소중한 일상을 스마트폰을 통해 바라보는 듯한 시점으로 광고를 그려냈다고 설명했다.
 
광고에서는 다양한 고객의 일상생활이 KB다이렉트 보험 상품과 자연스럽게 연결된다.

건강을 챙기는 중년 부부에게는 건강보험, 반려견과 일상을 보내는 고객에게는 펫보험, 대중교통으로 출근하는 직장인에게는 자동차보험과 운전자보험이 필요하다는 메시지가 담겼다.

이번 광고는 주요 케이블 TV채널에서 방영되며 KB손해보험과 KB손해보험 다이렉트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KB손해보험 관계자는 "보험이 고객에게 제공해야 할 가장 본질적 가치가 무엇인지 고민했다"며 "'일상을 지키는 힘'이라는 광고 구호처럼 고객의 다양한 일상에서 보험이 함께할 때 안심할 수 있다는 메시지가 잘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권석천 기자

최신기사

국힘 의총 5시간 격론, 김용태 거취 포함 '쇄신안' 결론 못 내 "10일 재논의"
이재명 G7 정상회의 앞두고 5대 기업 총수 만난다, 이르면 12일 회동
한국거래소 파생상품시장 자체 야간거래 시작, 정은보 "시장 활성화 기대"
메리츠증권 500억 유상증자 결정, 메리츠캐피탈 지원 위해 선제적 조치
산업부 장관 안덕근 미국 철강관세 50%에 총력 대응 방침, "국가안보 핵심"
1분기 파운드리 점유율 TSMC 67.6%, 삼성전자 7.7%로 중국 SMIC 6.0%..
두산에너빌리티 베트남에서 9천억 가스복합발전소 수주, 올해 총 4.3조 따내
코스피 외국인 4거래일째 순매수에 2850선 상승, 원/달러 환율 1356.4원
'이자장사 구조' 포기 안 하는 은행들, 대출전략 달라도 예금금리는 줄하향
[기자의눈] 앞으로 5년, 새로운 산업은행 회장 역할이 중요하고 기대되는 이유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