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2025-06-09 10:31:20
확대축소
공유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롯데홈쇼핑이 계열사 통합 쇼핑 행사에 참여해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롯데홈쇼핑은 22일까지 열리는 롯데그룹 유통 계열사의 통합 쇼핑 행사 ‘롯데레드페스티벌’을 맞아 △매일 최대 1만 원 할인 쿠폰 △홈쇼핑 최대 20% 적립, 7% 카드할인 △롯데리아·롯데시네마 교환권 추첨 △엘포인트 최대 100배 적립 △최대 반값 할인 ‘원데이 딜’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고 9일 밝혔다.
▲ 롯데홈쇼핑이 '롯데레드페스티벌'에 참여하며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롯데홈쇼핑>
롯데레드페스티벌은 롯데마트를 포함한 롯데그룹 계열사 20곳이 동참하는 연중 최대 규모의 통합 쇼핑 행사다.
TV홈쇼핑은 패션과 뷰티, 리빙 등 카테고리별 인기 상품을 할인하고 여름시즌 신상품을 집중적으로 선보인다.
단독 패션 브랜드 'LBL'의 재킷, '데렉램 10 크로스비'의 블라우스 등을 할인해 판매하고 '필립림 3.1 스튜디오'의 원피스, '나인식스뉴욕'의 린넨 재킷 등 여름 신상품도 론칭한다.
'최유라쇼'는 실내 제습과 빨래 건조 모두 가능한 '칸쿄 제습기', 무항생제 한우를 활용한 '설성목장 도가니탕' 등 프리미엄 상품을 선보인다.
인기 침구 브랜드 '마마인하우스by박홍근'의 냉감 침구, 유튜버 '쿠자'가 론칭한 주방용품 브랜드 '쿠자의주방'의 스테인리스 나이프 등 리빙용품도 다양하게 소개한다.
라이브커머스 '엘라이브'는 '서포트라이트 선글라스', 'A.S.98 스니커즈' 등 휴가 준비 수요를 반영해 패션, 잡화를 다양하게 선보인다.
김동원 롯데홈쇼핑 마케팅부문장은 “'롯데레드페스티벌'을 맞아 인기 브랜드 반값 할인, 매일 할인쿠폰 등 풍성한 쇼핑 혜택을 마련했다”며 “엘포인트 100배 적립, 교환권 추첨 등 계열사 연계 이벤트도 확대한 만큼 고객들의 물가 부담을 덜어주는 알뜰 쇼핑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남희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