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롯데홈쇼핑, '롯데레드페스티벌'에서 엘포인트 최대 100배 적립 혜택 마련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25-06-09 10:31:2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롯데홈쇼핑이 계열사 통합 쇼핑 행사에 참여해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롯데홈쇼핑은 22일까지 열리는 롯데그룹 유통 계열사의 통합 쇼핑 행사 ‘롯데레드페스티벌’을 맞아 △매일 최대 1만 원 할인 쿠폰 △홈쇼핑 최대 20% 적립, 7% 카드할인 △롯데리아·롯데시네마 교환권 추첨 △엘포인트 최대 100배 적립 △최대 반값 할인 ‘원데이 딜’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고 9일 밝혔다.
 
롯데홈쇼핑, '롯데레드페스티벌'에서 엘포인트 최대 100배 적립 혜택 마련
▲ 롯데홈쇼핑이 '롯데레드페스티벌'에 참여하며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롯데홈쇼핑>

롯데레드페스티벌은 롯데마트를 포함한 롯데그룹 계열사 20곳이 동참하는 연중 최대 규모의 통합 쇼핑 행사다.

TV홈쇼핑은 패션과 뷰티, 리빙 등 카테고리별 인기 상품을 할인하고 여름시즌 신상품을 집중적으로 선보인다.

단독 패션 브랜드 'LBL'의 재킷, '데렉램 10 크로스비'의 블라우스 등을 할인해 판매하고 '필립림 3.1 스튜디오'의 원피스, '나인식스뉴욕'의 린넨 재킷 등 여름 신상품도 론칭한다.

'최유라쇼'는 실내 제습과 빨래 건조 모두 가능한 '칸쿄 제습기', 무항생제 한우를 활용한 '설성목장 도가니탕' 등 프리미엄 상품을 선보인다.

인기 침구 브랜드 '마마인하우스by박홍근'의 냉감 침구, 유튜버 '쿠자'가 론칭한 주방용품 브랜드 '쿠자의주방'의 스테인리스 나이프 등 리빙용품도 다양하게 소개한다.

라이브커머스 '엘라이브'는 '서포트라이트 선글라스', 'A.S.98 스니커즈' 등 휴가 준비 수요를 반영해 패션, 잡화를 다양하게 선보인다.

김동원 롯데홈쇼핑 마케팅부문장은 “'롯데레드페스티벌'을 맞아 인기 브랜드 반값 할인, 매일 할인쿠폰 등 풍성한 쇼핑 혜택을 마련했다”며 “엘포인트 100배 적립, 교환권 추첨 등 계열사 연계 이벤트도 확대한 만큼 고객들의 물가 부담을 덜어주는 알뜰 쇼핑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남희헌 기자

최신기사

트럼프 중국의 구형 반도체 '덤핑'에도 관세 미뤄, 공급망 의존에 약점 부각
유럽연합 플라스틱 수입 규제 강화, 저가품에 밀리는 재활용 업계 부양 차원
정부 'K소비재' 프리미엄 기업 육성, '2030년 수출 700억 달러' 목표
"삼성전자 DDR4 D램 공급 중단 늦춘다", 고객사 수요 쏠려 '노다지' 탈바꿈
유럽연합 산업계 보조금 확대, 배출권으로 발생한 비용 일부 상쇄
코스피 장 초반 강보합 4130선, 원/달러 환율은 당국 구두개입에 하락 전환
산업부·코트라, 역대 최대 899억 원 규모 수출바우처 사업 개시
하나증권 "AMD·엔비디아 중국 수출 기대감, SK하이닉스 삼성전자 주목"
경기ᐧ환율 우려에 12월 소비자심리 다시 위축, 1년 만에 최대 폭 하락
iM증권 "디어유 2026년 이윤 개선 본격화, 중국 시장 확장성에 집중"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