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솔 기자 sollee@businesspost.co.kr2025-05-30 16:36:23
확대축소
공유하기
[비즈니스포스트] 패션 플랫폼 W컨셉이 상반기 최대 규모의 할인 행사를 연다.
W컨셉은 6월1~15일 ‘더블유위크’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 W컨셉이 6월1~15일 '더블유위크' 행사를 열고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 W컨셉 >
이번 더블유위크는 패션·뷰티·라이프 등 모든 카테고리에서 2024년보다 규모를 2배로 늘려 물량 모두 1600억 원 상당을 준비했다.
매일 오전 10시에는 ‘24시간 브랜드 세일과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룩캐스트와 닐바이피, 망고매니플리즈 등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8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인기 상품을 하루 동안 높은 할인율로 구매할 수 있는 상품 특가 코너도 선보인다. ‘72시간 카테고리 페스타’도 열어 액티브와 키즈, 라이프웨어, 뷰티, 홈·리빙 등 카테고리 상품을 특가 판매한다.
럭키 쿠폰 이벤트에서는 모든 카테고리에서 12%부터 최대 90%까지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인기 브랜드에 사용할 수 있는 최대 30% 할인쿠폰부터 중복 사용할 수 있는 3% 더블쿠폰까지 쿠폰 묶음 모두 6종도 발급한다.
이 기간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20% 할인쿠폰과 애플리케이션(앱) 전용 쇼핑지원금 3천 포인트, 프론트로우 50% 할인쿠폰 등을 지급한다.
고객 참여형 이벤트도 마련됐다. MBTI(성격유형 테스트)를 기반으로 패션 성향을 찾아보는 ‘추구미(추구하는 아름다움)’ 테스트를 진행하고 결과에 맞춰 행운의 아이템을 추천한다.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공유 이벤트도 진행해 W컨셉에서 사용할 수 있는 1천만 포인트를 쇼핑 지원금으로 제공한다.
매일 오전 10시에는 발렌시아가 토트백 등 상품 최대 200만 원 상당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디다스 삼바 운동화와 헌터 장화, 라피타 제모기 등 매일 새로운 상품을 선보인다. 배송비 3500원만 내면 본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특별 행사도 진행한다.
더블유위크 기간 오후 7시에 라이브 방송도 모두 6번 진행한다. 2일 레이브와 5일 폴뉴아, 10일 라메레이 등 브랜드를 생방송으로 선보인다.
W컨셉은 “더블유위크가 3회차를 맞으며 고객에게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행사 규모를 확대했다”며 “W컨셉이 준비한 패션 축제에서 다양한 브랜드와 상품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