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바이오·제약

대웅제약 이지듀, 가정의달 맞아 모녀 초청 '기미 앰플 플라워 클래스' 개최

장원수 기자 jang7445@businesspost.co.kr 2025-05-16 11:08:4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대웅제약 이지듀는 가정의 달을 맞아, 지난 8일 어버이날에 서울 잠실 이크루즈에서 모녀가 함께하는 기미 앰플 플라워 클래스 ‘로즈위듀(Rose with easydew)’를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로즈위듀’는 가족과 함께 이지듀 제품을 체험하고 서로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기획된 행사다. 사전에 이지듀 제품을 사용하는 모녀 고객의 사연을 공모해 선정된 8팀(16명)이 참가했다.
 
대웅제약 이지듀, 가정의달 맞아 모녀 초청 '기미 앰플 플라워 클래스' 개최
▲ 이지듀 기미 앰플 플라워 클래스 ‘로즈위듀’에 참가한 모녀가 함께 기미 앰플 플라워 박스를 꾸미고 있다. <대웅제약>

참가자들은 전문 플로리스트의 지도 아래, 꽃을 활용해 나만의 ‘기미 앰플 로즈 에디션’ 플라워 박스를 꾸미고 서로에게 선물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행사는 “기미가 늘어 고민이라는 부모님께 선물했더니 좋아하셨다”, “엄마와 함께 사용 중이다” 등 기미 앰플(DW-EGF 멜라토닝 원데이 앰플)을 여러 세대가 함께 사용한다는 실제 소비자 리뷰에서 착안해 기획됐다. 

현장에서는 따뜻한 반응이 이어졌다. 한 50대 참가자는 “딸이 선물해 줘서 사용하게 된 기미 앰플인데, 딸과 함께한 플라워 클래스로 또 하나의 추억이 생겼다”라고 말했다. 20대 자녀 또한 “직접 꾸민 기미 앰플을 선물하며, 평소 표현하지 못한 마음을 전할 수 있어 의미 있었다”고 전했다.

배우 한가인이 사용해 ‘한가인 앰플’로 화제를 모은 이지듀 기미 앰플은 지난해 누적 2000만 병 이상 판매되며 폭넓은 연령층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행사에 소개된 ‘로즈 에디션’은 기존 기미 앰플의 DW-EGF(고활성상피세포성장인자), 나이아신아마이드 등 기미 케어 성분에 다마스크 장미꽃 수·오일, 비타민B12를 더해 생기와 보습 효과를 강화한 제품으로, 이지듀몰에서 5월 한정 판매 중이다.

이지듀 관계자는 “‘기미 앰플을 엄마와 함께 사용한다’는 실제 고객 리뷰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가정의 달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층이 브랜드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장원수 기자

최신기사

고려아연 한진그룹과 '파킹 거래설' 반박, "법적 문제 없고 투자수익 상당"
산업장관 안덕근 "미국에 관세 면제 재차 요청, 다음 주 6개 분야 본격 협의"
호반그룹 대항 LS그룹 한진그룹 동맹, LS 대한항공에 650억 교환사채 발행
영풍·MBK 고려아연의 정석기업 투자 공격, "한진가 상속세 지원 위해 파킹딜"
키움증권 "삼양식품 목표주가 140만 원, 밀양 2공장 증설로 세계 공급 증가"
DS투자 "농심 2분기부터 본격적 실적 턴어라운드, 해외에서 수익성 확대"
DS투자 "삼양식품 2분기 수출 성장 지속, 불닭 소스 수출 증가도 긍정적"
IBK투자 "엔씨소프트 4분기 신작 출시, 내년 매출 목표 2조 실현 가능성 높아"
서희건설, 4249억 규모 오산 원동7구역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신축공사 수주
농심 영업이익률 너무 낮다 주주 불만, 이병학 해외 매출 비중 60% 향해 돌격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