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대구웨딩박람회, 3월29일과 30일 양일간 대구그랜드호텔에서 개최

장원수 기자 jang7445@businesspost.co.kr 2025-03-18 09:42:3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대구웨딩정보박람회가 대구 그랜드호텔 지하 1층에서 2025년 3월29일과 30일 이틀 동안 열린다.

이번 박람회는 결혼을 준비하는 커플들에게 필요한 정보와 아이디어를 제공하며, 2025년과 2026년 웨딩 산업의 최신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대구웨딩박람회, 3월29일과 30일 양일간 대구그랜드호텔에서 개최
▲ 대구웨딩정보센터, 대구웨딩박람회, 3월 29∼30일 양일간 대구그랜드호텔에서 개최. <대구웨딩정보센터>

18일 대구웨딩정보박람회 홈페이지를 보면 참여하는 웨딩 업체들이 각 부스에 플래너를 상주시키며 개별적인 상담을 제공한다. 스드메 계약 시 20쌍 한정으로 샵과 스튜디오를 동시에 이용할 수 있는 특별 패키지 할인 혜택도 마련되어 있다.

또한, 200만 원 상당의 특별 패키지 할인 혜택이 제공되어 예비 부부들이 다양한 웨딩홀을 비교하고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진다. 사회자, 축가, 뮤지컬, 혼인서약 등 퍼포먼스부터 예복 및 한복 코디 서비스까지 세부적인 부분까지 친절하게 안내할 예정이다.

현장에서 다양한 웨딩홀의 실시간 잔여 일정을 조회하고 간편하게 계약할 수 있다. 결혼식 일정이 변경되거나 취소될 경우에는 환불 정책도 제공된다.

방문 후 신랑신부의 컨디션을 주기적으로 체크하는 사후 관리도 진행하며, 불편함을 해소하고 보다 편안한 환경에서 결혼 준비를 할 수 있도록 돕겠다.

2025년은 소규모 결혼을 선호하는 예비부부가 많아, 이에 맞춘 다양한 홀과 상품들을 선별하여 안내할 계획이다. 더 자세한 내용은 대구웨딩정보박람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장원수 기자

최신기사

국회 법사위서 '최대 5배 손해배상' 허위조작정보근절법 민주당 주도 통과
법무장관 정성호 "YTN 민영화 승인 취소 판결에 항소 포기 지휘"
포스코이앤씨 송치영 여의도역 신안산선 건설현장 사고에 사과, "책임 다할 것"
신안산선 여의도역 공사 현장서 철근 무너지는 사고로 사망자 1명 나와
금투협 선택은 '현역 증권사 대표', 황성엽 '코스피 5천'으로 자본시장 대전환 이끈다
카카오뱅크 첫 해외투자처 '슈퍼뱅크' 인도네시아 증시 상장, 윤호영 "글로벌 경쟁력 입증"
금감원장 이찬진 "증권사 해외투자 영업경쟁 과열 우려, 위법행위 엄정 조치"
소비자보호평가 라이나생명·현대카드 양호, 토스뱅크·하나캐피탈 등 8곳 미흡
고려아연 "국내 공장 신설 등 1.5조 투자 2029년까지 차질없이 진행할 것"
[원화값 뉴노멀⓼] 크래프톤 올해도 최대 실적 눈앞, 김창한 환율 효과까지 더해져 미소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