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롯데온 스카로쏘 포함 글로벌 명품 브랜드 6종 선봬, 2월7일까지 할인 행사

박재용 기자 jypark@businesspost.co.kr 2025-01-31 10:43:0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롯데온이 글로벌 명품 브랜드 6종을 선보인다.

롯데온은 다음 달 이탈리아 명품브랜드 ‘스카로쏘’, ‘에트로’와 ‘아르마니’, ‘비비안웨스트우드’, ‘디젤’, ‘토리버치’ 등 시계·주얼리 브랜드를 공식 입점한다고 31일 밝혔다.  
 
롯데온 스카로쏘 포함 글로벌 명품 브랜드 6종 선봬, 2월7일까지 할인 행사
▲ 롯데온이 다음 달 글로벌 명품 브랜드 6종을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롯데온> 

롯데온은 글로벌 명품 브랜드의 공식 입점을 기념해 다음달 1일부터 7일까지 ‘럭셔리 쇼룸 위크’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럭셔리 쇼룸’ 이용 고객에게 최대 25% 할인쿠폰과 5% 카드결제 할인혜택이 제공되며 일부 브랜드는 포장서비스도 제공한다.

‘럭셔리 쇼룸’은 롯데온이 지난해 11월 공개한 명품 특화 매장이다. 명품 브랜드사가 직접 입점해 판매하거나 공식 판매처로 인증 받은 해외 현지 부티크에서 직접 배송하는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수호 롯데온 명품잡화·직구팀장은 “롯데온은 앞으로도 유행을 반영한 명품 라인을 지속 확대해 명품 구매처로서의 신뢰를 높여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박재용 기자

최신기사

'여의도 하와이·잠실 아이언맨', 유통가 광복절 연휴 즐길거리 '풍성'
서해안 에너지고속도로 핵심 HVDC 기술, 효성·LS·호반 불붙는 증설 경쟁
AI '삼매경'에 빠진 증권가, 광고부터 애니 투자상담까지 넘치는 활용법
'유명무실' 유엔 기후총회 변화 요구 목소리, "만장일치제 개편해야"
역대 정부 특별사면의 '이색 역사', 광복절 특사 횟수는 '02-333-2031
62돌 장수비타민 일동제약 '아로나민', 매출 '효자품목'으로 돌아왔다
'소형 SUV 최강' 기아 셀토스 풀체인지 기대감 솔솔, 하이브리드 추가해 판매1위 갈까
HDC 김회언 임기 첫 해 자회사 동반 실적 개선, 기업가치 증대 비전 '청신호'
독립운동 역사 콘텐츠부터 후원 챌린지까지, 은행권 80돌 광복절 마케팅 '눈길'
[관세 15% 시대] 미국 투자 확대하는 SK, 최태원 에너지·AI·반도체서 기회 엿본다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