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W컨셉 큐레이션 콘텐츠 '뷰티로그인' 선봬, 트렌드 확인하고 신상품도 체험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25-01-20 09:02:4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온라인 패션 플랫폼 W컨셉이 인기 뷰티 상품 등을 소개하는 큐레이션 콘텐츠를 선보인다.

W컨셉은 20일 W컨셉의 안목으로 발굴한 브랜드와 신상품을 들여다보기 위해 접속한다는 뜻을 가진 정기 큐레이션 콘텐츠 ‘뷰티로그인’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W컨셉 큐레이션 콘텐츠 '뷰티로그인' 선봬, 트렌드 확인하고 신상품도 체험
▲ W컨셉이 인기 뷰티 상품 등을 소개하는 큐레이션 콘텐츠 '뷰티로그인'(사진)을 선보인다. < W컨셉 >

새 브랜드를 비롯해 요즘 뜨는 상품 등 뷰티 트렌드를 소개하고 높은 할인 혜택과 신상품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27일까지 선보이는 ‘1월 뷰티로그인’ 콘텐츠에서는 신규 입점한 뷰티 브랜드와 인기 브랜드 등을 소개한다.

색조로 유명한 뷰티 브랜드 포렌코즈와 다이어트 단백질 브랜드 비브리브가 신규 입점했다. 라네즈와 어뮤즈, 데이지크, 례례, 힐란드, VT코스메틱, 혼바디 등 다양한 뷰티 브랜드도 만나볼 수 있다.

W컨셉은 행사 기간 한정으로 사용가능한 할인쿠폰팩을 제공한다. 뷰티로그인에서 소개한 브랜드에 적용 가능한 30%, 20% 할인쿠폰을 발급한다.

신상품 체험 기회도 마련했다. 유닉스 판고데기, 포렌코즈 올라이트 무드 벨벳 틴트, 례례 도토리 젤리 쿨 다운 패치 등에 기대평을 작성한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배송비 3500원만 내면 본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W컨셉은 “뷰티 생태계 확장을 위해 뚜렷한 콘셉트와 상품성을 겸비한 인디 브랜드를 적극 발굴할 예정이다”며 “더블유컨셉이 발굴한 인디 브랜드가 온라인 시장에서 인지도를 쌓고 판매 기반을 다질 수 있도록 프로모션 등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남희헌 기자

최신기사

풀무원 최대 매출에 수익성 최저, 이우봉 K푸드 타고 해외사업 흑자 달성 '올인'
이재명 '문화강국 5대 전략' 확정, "순수 문화·예술 지원책 마련해야"
삼성전자 내년부터 국내서도 태블릿PC에 '보증기간 2년' 적용, 해외와 동일
한국해운협회, 포스코그룹 회장 장인화에게 'HMM 인수 검토 철회' 요청
금호타이어 노조 쟁의행위 찬성 93%로 가결, 14일 파업할지 결정
MBK파트너스 '사회적책임위원회' 22일 출범, ESG경영 모니터링 강화
NH투자 "코스맥스 내년 중국서 고객 다변화, 주가 조정 때 비중 확대 권고"
메리츠증권 "CJENM 3분기 미디어 플랫폼 적자, 영화 드라마는 흑자전환"
SK증권 "대웅제약 내년 영업이익 2천억 돌파 전망, 호실적 지속"
이재용·정의선·조현준, 14일 일본 도쿄 '한미일 경제대화'에 참석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