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GS25 '미스트비스트' 프리미엄 초콜릿 출시, 세계 1위 유튜버와 협업

김예원 기자 ywkim@businesspost.co.kr 2024-12-09 14:00:2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편의점 GS25가 전 세계 구독자 수 1위의 유튜버가 제작한 초콜릿을 선보인다.

GS25를 운영하는 GS리테일은 9일 유튜버 ‘미스터비스트’의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피스터블’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GS25 '미스트비스트' 프리미엄 초콜릿 출시, 세계 1위 유튜버와 협업
▲ GS25가 전 세계 구독자 수 1위를 보유한 유튜버가 만든 프리미엄 초콜릿을 선보인다. < GS리테일 >

피스터블 초콜릿은 밀크, 아몬드, 밀크크런치, 피넛버터 등 4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종류별로 10만 개씩 모두 40만 개가 한정 판매된다. 가격은 개당 8천 원이다.

GS25는 세계 1위 유튜버가 직접 제작한 초콜릿이라는 점과 더불어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 다양한 채널에서 확산되고 있는 화제성이 소비자들의 구매로 이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진우 GS25 가공식품팀 상품기획자(MD)는 "유명 인플루언서가 소개한 상품을 고객이 구매하고 SNS에 해당 경험과 재미를 공유하는 소비 트렌드가 빠르게 확대되고 있다"며 "고객의 소비 트렌드에 부합하는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고객 만족을 극대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

최신기사

국가전산망 장애 담당 공무원 투신 사망, 경찰 "조사 대상 아니었다"
르노코리아, 10월 한 달 동안 전기SUV에 특별 구매지원금 250만 원 지급
티웨이항공 프랑크푸르트 취항 1주년, 운항 530편에 10만 명 탑승
애플 비전프로 개편 잠정 중단, 메타 대항할 스마트글라스 개발에 속도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 이진숙 전 방통위원장, 4일 체포적부심 진행
머스크 X 인수 관련 소송 이관 시도 실패, 법원 "제출된 사유 인정 어려워"
LG전자 조주완 부산대에서 산학협력 30주년 특강, "성공 아닌 성장 중요"
해외언론 "트럼프 의약품 관세 시행 무기한 연기, 준비 작업은 진행 중"
삼성전자 내년 임직원 외국어 평가 인센티브 시행, 최대 100만 원 상품권 지급
금융 노사 임금 3.1% 인상 잠정 합의, 주4.5일제 도입 TF도 구성하기로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