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항공·물류

진에어 국제선 항공운임 최대 15% 할인, 라운지팩은 5천 원에 구매 가능

류근영 기자 rky@businesspost.co.kr 2024-11-27 11:27:2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진에어가 국제선 항공 운임 할인과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에 적용되는 모든 혜택은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

진에어는 27일 대표적 쇼핑행사 기간인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국제선 40개 노선을 대상으로 항공 운임 최대 15% 할인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진에어 국제선 항공운임 최대 15% 할인, 라운지팩은 5천 원에 구매 가능
▲ 진에어는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국제선 40개 노선을 대상으로 항공 운임 최대 15% 할인을 제공한다고 27일 밝혔다. 

블랙프라이데이는 미국의 추수감사절 다음 날인 11월 넷째 주 목요일을 말하지만 일반적으로 블랙프라이데이부터 크리스마스와 새해에 걸친 시기에 소비와 판매가 늘어나는 현상을 뜻하는 말로도 쓰인다. 

탑승 기간은 27일부터 내년 3월29일 사이다. 노선에 따라 탑승 기간과 할인율이 달라진다.  

주요 노선별 탑승기간과 할인율은 △대구·부산-대만 타이베이 9~15%(11~3월) △인천-일본 오키나와 9~10%(3월) △인천-일본 미야코지마·다카마쓰 8~10%(11~3월) △부산-필리핀 세부 9~10%(11~3월) △제주-중국 상하이 9~10%(12~2월) 등이다. 

할인 항공권에도 진에어 탑승객에게 기본으로 제공되는 무료 위탁 수하물 15kg은 동일하게 적용된다.

진에어페이에 등록된 비자카드로 총액 운임 30만 원 이상 결제하면 2만 원 즉시 추가 할인이 제공된다. 

공항 라운지 이용권과 빠른 체크인 서비스, 사전좌석 지정 서비스를 묶음으로 할인해주는 '라운지팩'은 최대 93% 할인된 5천 원에 이용할 수 있다. 

모든 혜택은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진에어는 "1년에 한 번 찾아오는 블랙프라이데이인 만큼 고객들에게 더 큰 만족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겨울철 해외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이라면 합리적 가격의 항공권과 추가 혜택을 모두 누릴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길 바란다"고 말했다. 류근영 기자

최신기사

상상인증권 "씨어스테크놀로지 씽크 매출 증가, 환자 모니터링은 블루오션"
트럼프 '반도체 관세' TSMC에 타격 최소화 전망, "미국 투자 경쟁사에 우위"
유엔 연구진 '글로벌 식량체계' 개편 제안, "기후대응에도 큰 도움"
테슬라 차량 디스플레이 '언리얼 엔진' 도입 가능성, 주변을 보다 사실적으로 표현
한국투자 "현대차 자동차 최선호주, 2026년 영업이익 증가세로 돌아설 것"
환경재단 2025 기후과학클래스 성료, 청소년이 직접 기후해법 설계하고 제안
[김재섭의 뒤집어보기] 결실의 계절 처서 앞두고 극한폭우, KT·SK텔레콤엔 'CEO..
기후단체들 이재명 정부 국정운영 청사진 비판, "구체적 기후대응 계획 부족"
엔비디아 신형 AI 반도체 '루빈' 출시 지연 가능성, HBM4 시장 개막도 늦추나
IBK투자 "JYP엔터 밸류에이션은 엔터 4사 중 꼴찌, 공연·MD 매출 더 해야 해"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