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여행플랫폼 야놀자가 해외여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야놀자는 여름 휴가철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고객 수요를 선점하기 위해 30일까지 ‘놀데이’ 해외여행편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 여행플랫폼 야놀자가 해외여행 프로모션 '놀데이' 해외여행편을 실시한다. |
놀데이(놀기 좋은 날)는 야놀자가 10일부터 진행하고 있는 캠페인과 연속 할인행사다. 야놀자는 앞서 국내여행과 워터파크를 대상으로 한 놀데이 프로모션을 실시했다.
야놀자는 매일 오전 10시 해외 숙소 최대 6만 원 할인쿠폰을 230명에게 선착순 발급한다. 투숙일 기준 7월부터 8월까지 적용 가능하다.
투숙일 기준 7~9월까지 사용할 수 있는 해외 숙소 전용 쿠폰팩도 제공한다. 쿠폰팩을 통해 최대 4만5천 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항공권 할인혜택도 지원한다.
야놀자는 태국, 베트남, 일본 등 여행지 10곳 왕복 항공권에 최대 5만 원 즉시할인 혜택도 선착순 지급한다. 9월 이전에 출발하는 왕복 항공권에 사용할 수 있다.
야놀자는 고객이 국제선 항공권을 구매하면 최대 5만 원까지 야놀자 코인으로 환급해주며 해외 숙소 최대 5만 원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이철웅 야놀자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이번 놀데이 프로모션이 해외여행 기대감을 한층 더 높일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가격경쟁력과 고객과 접점 확대를 통해 해외여행 대표 플랫폼으로서 입지를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이동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