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삼양라운드스퀘어, 매운 국물라면 ‘맵탱’ 새 광고모델로 배우 이이경 선정

김민정 기자 heydayk@businesspost.co.kr 2024-04-24 16:07:5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배우 이이경씨가 매운 국물라면 ‘맵탱’의 새 얼굴이 됐다. 

삼양라운드스퀘어는 24일 배우 이이경씨를 맵탱의 새 광고 캠페인 전속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삼양라운드스퀘어, 매운 국물라면 ‘맵탱’ 새 광고모델로 배우 이이경 선정
▲ 삼양라운드스퀘어는 배우 이이경을 매운 국물 라면 브랜드 맵탱의 새 광고 캠페인 전속모델로 발탁했다고 24일 밝혔다. <삼양라운드스퀘어>

삼양라운드스퀘어가 지난해 8월 출시한 맵탱은 매운 국물라면 브랜드다. 화끈함, 칼칼함, 깔끔함, 알싸함, 은은함 등 다섯 가지 매운맛을 세분화해 조합한 라면이라고 삼양라운드스퀘어는 설명했다.

삼양라운드스퀘어는 "표현력이 뛰어난 이이경씨가 여러 가지 매운맛을 구현한 맵탱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울려서 모델로 선정했다"고 말했다.

이이경씨는 예능 ‘놀면뭐하니?’와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 등에서 활약하고 있다.

맵탱 광고는 25일 공개된다. 스트레스 해소와 해장, 기분전환 등이 필요한 순간에 맞춰 맵탱의 여러 매운맛을 선택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삼양라운드스퀘어 관계자는 “촬영 현장에서 이이경씨의 재치 있는 연기로 좋은 분위기와 장면을 연출할 수 있었다”며 “새 광고 캠페인과 함께 다채로운 매운맛을 구현한 ‘맵탱’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민정 기자

인기기사

‘서로 베끼기만 하다 다 죽는다’, 게임업계 MMORPG서 새 장르로 활로 모색 조충희 기자
삼성전자 갤럭시에 없는 콤팩트형 빈자리 커보여, 애플 프로 흥행에 구글도 라인업 재편 김바램 기자
“오늘 어디 놀러가?”, 어린이날 연휴 유통가 당일치기 이벤트 풍성 윤인선 기자
팔레스타인 전쟁 휴전 협상 난항, 이스라엘 정부 관계자 “종전 가능성 희박” 손영호 기자
윤석열 어린이날 초청행사 참석, "어린이 만나는 건 항상 설레는 일" 손영호 기자
어린이날 선물로 재테크 교육 어때요, 12% 이자 적금에 장기복리 펀드 눈길 박혜린 기자
청년희망적금 만기 도래자 24% 청년도약계좌로 갈아타, 50만 명 육박 류근영 기자
한명호 LX하우시스 복귀 2년차 순조로운 출발, 고부가 제품 확대 효과 톡톡 장상유 기자
저출산 위기에도 ‘더 받는’ 국민연금 개혁안, '미래세대 배려 없다' 비판 목소리 이준희 기자
버크셔해서웨이 1분기 애플 지분 1억1천만 주 매각, 버핏 "세금 문제로 일부 차익실현" 나병현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