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에이블리 남성 쇼핑몰 '아울렛 전문관' 연다, 유명 브랜드 최대 90% 할인

김예원 기자 ywkim@businesspost.co.kr 2024-04-19 08:54:5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에이블리 남성 패션 플랫폼 ‘4910’이 오프라인 매장 중심의 아울렛을 온라인으로 확장했다.

에애블리는 19일 4910에 '아울렛 전문관'을 열었다고 밝혔다.
 
에이블리 남성 쇼핑몰 '아울렛 전문관' 연다, 유명 브랜드 최대 90% 할인
▲ 에이블리 남성 패션 플랫폼 4910이 '아울렛 전용관'을 개설했다. <에이블리>

애플리케이션 메인 화면의 메뉴 ‘숏컷’을 통해 접속할 수 있다. 겨울철 수요가 높은 롱패딩, 코트 등의 아우터부터 명품 브랜드 상품까지 최대 90% 할인해준다.

4910아울렛에서는 아웃도어, 캐주얼, 스포츠, 프리미엄 등 약 8만 개의 국내외 유명 브랜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아디다스, 뉴발란스, 언더아머, 푸마, 타미힐피거, 라코스테, 게스, 칼하트 등 인기 브랜드의 아우터, 반소매 티셔츠, 맨투맨⋅후디, 스니커즈, 샌들, 언더웨어 등 다양한 카테고리 의류를 계절과 관계없이 구매 가능하다.

온라인 쇼핑이 익숙하지 않거나 번거로운 남성 유저를 위해 직관적 인터페이스로 아울렛을 구성했다. 

이전 시즌 높은 인기를 끈 남성 패션 상품을 브랜드별로 한 곳에 모아 쇼핑할 수 있도록 아울렛 메인 화면을 구현했다. 또한 남성 고객의 쉽고 빠른 쇼핑을 돕기 위해 '전체 카테고리', '상의', '아우터', '팬츠' 등 품목별 인기 상품을 아울렛 첫 화면에 배치했다.

고객들의 쇼핑 편의성도 향상될 것으로 보인다. 브랜드별 오프라인 매장을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원하는 가격대, 디자인, 브랜드 상품을 손쉽게 구매할 수 있다.
 
4910 관계자는 “소비자들은 다양한 브랜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쇼핑 가능하며 입점 브랜드는 별도 전문관을 통해 재고, 이월 상품을 효과적으로 노출하고 판매할 수 있다"며 "앞으로도 아울렛 브랜드 및 상품을 확대해 고객이 인기 브랜드 상품을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쇼핑 환경을 만들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

최신기사

민주당 명태균 특검법안 2월 말 처리 추진, 최상목 거부권 행사 차단 의도
정용진, 어머니 이명희 이마트 지분 10% 전량 2251억에 취득
1월 수입물가지수 2.3% 상승, 고유가·고환율 영향에 4개월째 오름세
[현장] '인산인해' 개장 첫날 트레이더스 마곡점, 오프라인 집객력 높이기 '총력'
삼성전자 갤럭시S24울트라 작년 글로벌 판매 7위, 6년 만에 10위 권
코스피 기관 매수세에 2590선 상승 마감, 코스닥도 1% 가까이 올라
우버 테슬라에 '로보택시' 협력 러브콜, "일론 머스크와 경쟁 원하지 않는다"
지역난방공사 다음 과제는 재무개선, 정용기 미수금 정산과 자본확충 과제 안아
[14일 오!정말] 김민석 "하야 꼼수는 꿈도 꾸지 말라"
[이주의 ETF] 한화자산운용의 'PLUS 한화그룹주' 22%대 급등해 상승률 1위, ..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