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바이오·제약

유투바이오 미국 아마존 입점, 영유아 대상 장내 미생물 제품 판매 시작

장은파 기자 jep@businesspost.co.kr 2023-12-22 15:01:4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유투바이오가 미국 아마존에 공식 입점하며 미국 진출을 본격화한다.

유투바이오는 22일 글로벌 사업 확장을 위해 세계 전자상거래 업체 '아마존'에 공식 입점했다고 밝혔다.
 
유투바이오 미국 아마존 입점, 영유아 대상 장내 미생물 제품 판매 시작
▲ 유투바이옴이 22일 미국 아마존에서 유투바이옴 베베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사진은 미국 아마존에 입점된 유투바이옴 베베 관련 이미지. <유투바이오>

유투바이오는 2009년 설립된 체외진단 업체다. 최근에는 마이크로바이옴 데이터를 기반으로 맞춤형 장 건강 솔루션 ‘유투바이옴’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유투바이오는 아마존에서 우선 영유아 대상 장내 미생물 제품인 ‘유투바이옴 베베’을 판매하기로 했다.

유투바이옴 베베는 간편한 장 검사 키트를 통해 영유아기 아이들의 장 성숙도 및 장내 미생물의 다양성, 유익균 분석은 물론 발달지표와 건강지표를 개별적으로 제공하는 서비스로 검사 결과에 따라 아이에게 필요한 '맞춤형' 유산균 제품도 추천 제공한다.

유투바이오 관계자는 "요즘 육아 트렌드인 우리 아이만의 '맞춤형' 건강 관리 서비스로 북미 소비자들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향후 입점 제품을 점차 확대해 나가겠다"며 "이번 아마존 입점을 발판 삼아 글로벌 맞춤형 헬스케어 선도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장은파 기자

최신기사

[배종찬 빅데이터 분석] AI 반도체 다음 대박은 로봇과 바이오
[리얼미터] 이재명 지지율 55.8%로 1.3%p 올라, "다주택 규제 등 상승 견인"
[서울아파트거래] 래미안 서초에스티지S 전용 134.27㎡ 50.3억으로 신고가
글로벌 책임투자단체, JP모간 골드만삭스 등 금융기관 '기후대응 후퇴' 규탄
[여론조사꽃] 민주당 조국혁신당 합당, 양당 지지층 70%안팎 '찬성'
[여론조사꽃] 이재명의 부동산 해결, '가능' 52.9% vs '불가능' 43.2%, ..
가트너 "올해 IT 지출 10.8% 증가 9천조 전망, AI 인프라 성장 지속"
AI 인프라가 재생에너지 이어 천연가스 수요 늘린다, 포브스 "유망한 투자처" 평가
하나증권 "대한전선 목표주가 상향, 구리 가격 상승을 판매가에 연동 가능"
키움증권 "롯데쇼핑 목표주가 상향, 백화점 중심 수익성 개선 이어질 것"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