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오뚜기 '심장병 어린이 후원' 6천 명 넘어서, 기념행사와 요리 체험 진행

윤인선 기자 insun@businesspost.co.kr 2023-11-29 17:04:2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오뚜기가 진행하고 있는 ‘선천성 심장병 어린이 후원사업’을 통해 후원 받은 아이들이 6천 명을 넘었다.

오뚜기는 28일 사회복지법인 한국심장재단과 함께 서울 강남구 오뚜기센터 풍림홀에서 ‘오뚜기의 사랑으로, 새 생명 6천 명 탄생 기념행사’를 열었다고 29일 밝혔다,
 
오뚜기 '심장병 어린이 후원' 6천 명 넘어서, 기념행사와 요리 체험 진행
▲ 오뚜기가 서울 강남구 오뚜기센터 풍림홀에서 ‘오뚜기의 사랑으로, 새 생명 6천 명 탄생 기념행사’를 열었다. <오뚜기>

이날 행사에는 오뚜기 후원으로 수술 받은 선천성 심장병 어린이와 가족들을 비롯해 함영준 대표이사 회장과 임직원 등이 참석했다.

오뚜기는 6천 번째 완치 어린이 박서원양에게 순금 8돈으로 만든 오뚜기 로고 모양 메달을 증정했다. 오뚜기 임직원들이 모은 기부금 5500만 원은 한국심장재단에 전달됐다.

기념행사가 끝나고 어린이와 가족들은 어린이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 서울’로 이동했다. 어린이들은 오뚜기 체험관을 방문해 오뚜기 제품을 활용한 요리 체험을 진행했다.

오뚜기 관계자는 “선천성 심장병 어린이 후원사업은 대표적인 오뚜기 사회공헌활동으로 미래세대 주역인 어린이를 향한 함태호 오뚜기 명예회장의 사랑으로부터 시작해 31년째 이어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선천성 심장병을 앓는 어린이들이 밝은 모습을 되찾을 수 있도록 꾸준한 후원을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윤인선 기자

최신기사

DS투자 "SK바이오팜 엑스코프리 US 성장 견조, 올해 영업 레버리지 효과 극대화되는..
[단독] SK텔레콤 해킹사고 과징금 1200억 원 안팎 전망, 보상안 반영돼도 '역대 ..
IBK투자 "롯데웰푸드 하반기 원가 부담 완화, 내수 판매 회복 전망"
하나증권 "SK바이오팜 2분기 뇌전증 약 미국 매출 급증, 시장서 공고한 위치"
[인터뷰] 세이코리아 본부장 박진희 "'작심필사', 집중력과 사유의 힘 되찾는 자기계발..
삼성E&A 인도네시아 LNG프로젝트 기본설계 수주, 탄소포집∙저장도 추진
비트코인 반등 전 '저점 재확인' 전망 나와, 10만9천 달러까지 하락 가능성
하나증권 "롯데웰푸드 실적 하반기 점진적 회복, 글로벌 인지도 확대 긍정적"
한국바이오협회 "미국 의약품 관세 초기 낮지만 순차적으로 최대 250%"
이스타항공 특가행사에 서버 폭주, "대기열 길어진 것으로 정상이용 가능"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