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CJCGV가 수험생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CJCGV는 11월16일 치러지는 대학수학능력시험(수능)을 맞아 13일부터 26일까지 '전국 해방의 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 CJCGV가 대학수학능력 시험 수험생을 위한 각종 이벤트를 실시한다. |
이벤트 기간 수험생 및 청소년은 영화를 7천 원에 관람할 수 있다. 또한 콤보 메뉴 5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혜택을 받기 위해선 CGV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 로그인 한 후 전국 해방의 날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서 참여하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해당 쿠폰은 온라인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CGV 현장 매표소 및 매점에 방문해 수험표 또는 학생증, 청소년증 등을 제시해도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수험생이 아닌 청소년에게도 혜택이 주어진다.
만 13세부터 18세의 청소년이 CGV의 무료 멤버십 서비스 ‘1318클럽’에 신규 가입시 ‘2학기 쿠폰팩’이 지급된다.
2학기 쿠폰팩은 4DX 혹은 IMAX 무료쿠폰 1매를 비롯해 스크린X 8천 원 관람쿠폰 1매, 2D 영화 8천 원 관람쿠폰 2매, 포토플레이 무료쿠폰 1매, 팝콘 50% 할인쿠폰 1매, 콤보 4천원 할인 쿠폰 1매 등으로 구성됐다.
수능일인 16일부터 19일까지 4일간 온라인에서 영화를 예매한 후 올해 치른 모든 시험의 수험표를 지참한 모든 고객에게 2D 영화를 8천 원에 관람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예매 단계에서 '수험표' 가격으로 관람 인원을 선택하면 8천 원 관람이 자동 적용돼 참여할 수 있다.
이밖에도 문제집, 교과서 등을 가져와 각종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 및 포토존 사진 촬영 등의 즐길거리도 마련됐다.
김재인 CJCGV 콘텐츠·마케팅담당은 "수험생과 청소년, 그리고 함께 마음 졸이며 응원하는 전 국민이 해방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신재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