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호영 기자 eesoar@businesspost.co.kr2023-05-24 09:05:44
확대축소
공유하기
[비즈니스포스트] 티몬이 중소상공인의 제품 홍보영상 제작 등을 지원한다. 맞춤형 기획전에 참가할 기회도 제공한다.
티몬은 24일 중소기업유통센터와 중소상공인 디지털 콘텐츠 역량 강화를 위한 '미디어 커머스 제작 지원 사업'을 통해 우수 제품 홍보와 판매 촉진을 돕고 있다고 밝혔다.
▲ 티몬이 중소상공인의 제품 홍보 영상 제작 등을 지원한다.
티몬은 지난 1월부터 중소기업유통센터와 '2023 소상공인 미디어 커머스 제작 지원사업'을 펼치고 있다.
지원이 필요한 250여 소상공인을 선정해 ▲제품 맞춤형 홍보 영상 제작 ▲티몬 공식 유튜브 게시 ▲상세 페이지 내 노출 ▲인스타그램 광고 지원 등 소상공인의 디지털 영향력 강화를 돕는다.
또 지역 밴드, 싱어송라이터와 CM송형 영상을 제작해 소상공인 상품 홍보 효과를 극대화하는 등 맞춤형 지원책들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또 티몬은 연말까지 우수 소상공인 상품을 엄선해 '오월엔 마음을 전해봄' 등 시즌 맞춤형 기획전을 진행한다. 식품, 생활, 뷰티 등 다양한 고품질 상품들을 특가 판매하며 전용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티몬 관계자는 "소상공인들의 디지털 콘텐츠 경쟁력을 강화하는 한편 매출 상승을 이끌도록 중소기업유통센터와 지속적인 상생 협력을 펼쳐나갈 것"이라며 "참여를 원하는 소상공인은 중소기업유통센터 사업 신청 플랫폼 '판판대로'에서 신청하면 된다.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호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