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하나투어 '알래스카 전세기 6일' 단독 출시, 대한항공 직항 단독 일정

신재희 기자 JaeheeShin@businesspost.co.kr 2023-04-10 12:22:0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하나투어가 알래스카 직항 전세기 여행상품을 판매한다.

하투어는 올해 7·8월 출발하는 일정의 여행상품 ‘알래스카 전세기 6일’을 단독 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
 
하나투어 '알래스카 전세기 6일' 단독 출시, 대한항공 직항 단독 일정
▲ 하나투어가 올해 7·8월 일정의 여행상품 '알래스카 전세기 6일'을 단독 판매한다.

알래스카 전세기 6일은 올해 여름 알래스카로 갈 수 있는 국내 유일한 직항이자 대한항공 단독 전세기를 이용하는 100% 출발 확정 상품이다. 

하나투어는 “시애틀을 경유해 16시간 이상 소요되는 기존 정기편과 달리 앵커리지 공항까지 약 9시간 만에 도착할 수 있는 직항으로 짧은 일정에도 부담이 없다”고 설명했다.

'알래스카 전세기 6일' 상품은 7월24일, 7월28일, 8월1일, 8월5일 등 모두 4회에 걸쳐 출발하며 세이브, 스탠다드, 프리미엄 등 다양한 등급의 상품으로 구매할 수 있다. 빠른 예약 시 최대 20만 원의 할인 혜택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알래스카 전세기 6일은 앵커리지 시내 관광을 포함해 알래스카의 대표 관광지와 빙하를 방문하는 일정을 포함한다. 가장 큰 육지 빙하인 마타누스카 빙하, 세계 최대 규모의 산 빙하 엑시트 빙하를 가까이에서 만날 수 있다.

항구도시 위디어에서 빙하 침식으로 생긴 피오르드 지형을 볼 수 있는 빙하 관람 유람선 ‘필립스 크루즈’ 또는 빙하관람 열차 ‘알래스카 레일로드 코스탈 클래식’ 탑승 상품도 선택할 수 있다.

알래스카 전세기 6일에는 1일의 자유 일정이 포함됐으며 킹크랩 및 연어회 특식이 제공된다.

하나투어는 5월7일까지 하나투어닷컴에서 하나카드로 300만 원 이상의 기획 상품 결제 시 12개월 장기 무이자 할부혜택을 제공한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올여름 국내 유일무이한 단독 전세기를 이용해 알래스카에서 한 여름 무더위를 잊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재희 기자

최신기사

국힘 '조희대·한덕수 회동 의혹' 비판, 한동훈 "청담동 술자리 공작2"
KT 추가 불법 기지국 2개 확인, 소액결제 피해자 362명 피해액 2억4천만 원
미국 금리인하에도 가상화폐 시장 조용, 비트코인 '연말 랠리' 기대감은 유효
조지아주 청장 "우리는 한국에 의지하고 있다", 현대차-LG엔솔 노동자 복귀 '읍소'
중국 정부 엔비디아 AI칩 금지령, 삼성전자·SK하이닉스 'GDDR7 중국 특수' 물거..
"미국 한국인 구금 사태 뒤 관계 회복 급선무" 분석, 배터리 전문인력 태부족
[현장] 국회 해상풍력 토론회, "2035년 감축목표 달성하려면 300조 투자 필요"
G마켓-알리바바 합작법인 공식 출범, 공정위 '고객 정보 공유 금지' 조건부 승인
인천공항공사 자회사 노조 파업 대비 총력대응체계 구축, 정상운영 추진
김건희 특검 한학자 통일교 총재 구속영장 청구, "증거 인멸 우려"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