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하나투어 '알래스카 전세기 6일' 단독 출시, 대한항공 직항 단독 일정

신재희 기자 JaeheeShin@businesspost.co.kr 2023-04-10 12:22:0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하나투어가 알래스카 직항 전세기 여행상품을 판매한다.

하투어는 올해 7·8월 출발하는 일정의 여행상품 ‘알래스카 전세기 6일’을 단독 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
 
하나투어 '알래스카 전세기 6일' 단독 출시, 대한항공 직항 단독 일정
▲ 하나투어가 올해 7·8월 일정의 여행상품 '알래스카 전세기 6일'을 단독 판매한다.

알래스카 전세기 6일은 올해 여름 알래스카로 갈 수 있는 국내 유일한 직항이자 대한항공 단독 전세기를 이용하는 100% 출발 확정 상품이다. 

하나투어는 “시애틀을 경유해 16시간 이상 소요되는 기존 정기편과 달리 앵커리지 공항까지 약 9시간 만에 도착할 수 있는 직항으로 짧은 일정에도 부담이 없다”고 설명했다.

'알래스카 전세기 6일' 상품은 7월24일, 7월28일, 8월1일, 8월5일 등 모두 4회에 걸쳐 출발하며 세이브, 스탠다드, 프리미엄 등 다양한 등급의 상품으로 구매할 수 있다. 빠른 예약 시 최대 20만 원의 할인 혜택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알래스카 전세기 6일은 앵커리지 시내 관광을 포함해 알래스카의 대표 관광지와 빙하를 방문하는 일정을 포함한다. 가장 큰 육지 빙하인 마타누스카 빙하, 세계 최대 규모의 산 빙하 엑시트 빙하를 가까이에서 만날 수 있다.

항구도시 위디어에서 빙하 침식으로 생긴 피오르드 지형을 볼 수 있는 빙하 관람 유람선 ‘필립스 크루즈’ 또는 빙하관람 열차 ‘알래스카 레일로드 코스탈 클래식’ 탑승 상품도 선택할 수 있다.

알래스카 전세기 6일에는 1일의 자유 일정이 포함됐으며 킹크랩 및 연어회 특식이 제공된다.

하나투어는 5월7일까지 하나투어닷컴에서 하나카드로 300만 원 이상의 기획 상품 결제 시 12개월 장기 무이자 할부혜택을 제공한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올여름 국내 유일무이한 단독 전세기를 이용해 알래스카에서 한 여름 무더위를 잊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재희 기자

최신기사

하나증권 "AI 시대 냉난방공조·액침냉각 중요도 부각, LG전자 유니셈 주목"
'오라클 쇼크'에 뉴욕증시 M7 하락, '자율주행 과장광고' 테슬라 5%대 밀려
비트코인 1억2844만 원대 하락, 장기투자자 이탈에 시세 하방압력 지속
한국투자 "스튜디오드래곤 내년 부진의 고리 끊어, IP 사업으로 한 단계 도약"
흥국증권 "롯데지주 목표주가 하향, 롯데케미칼·롯데건설 부진이 부담"
강남구 삼성동 옛 한국감정원 부지, 글로벌 비즈니스 거점으로 재탄생
KT 조승아 사외이사 해임, "최대주주인 현대차그룹과 특수관계"
LG에너지솔루션, 포드자동차와 9조6천억 규모 전기차 배터리 공급계약 해지
두산에너빌리티, 8천억 투자해 창원공장에 SMR 전용공장 신축 추진
[17일 오!정말] 이재명 "'사랑과 전쟁'은 바람 피우는 법을 가르치는 거냐"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