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자동차·부품

KG모빌리티 토레스 EVX 사전계약 시작, 판매가격 4850만 원 부터

허원석 기자 stoneh@businesspost.co.kr 2023-03-31 10:46:3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KG모빌리티 토레스 EVX 사전계약 시작, 판매가격 4850만 원 부터
▲ KG모빌리티가 31일부터 중형 전기SUV 토레스EVX의 사전계약을 실시한다. 사진은 토레스 EVX. < KG모빌리티 >
[비즈니스포스트] KG모빌리티가 중형 전기 SUV(스포츠유틸리티 차량) 신차의 사전계약을 시작한다.

KG모빌리티는 31일부터 토레스EVX의 사전계약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토레스EVX는 쌍용자동차가 KG모빌리티로 사명을 변경한 뒤 처음 공개하는 전기차다.

판매 가격은 트림에 따라 △E5 4850~4950만 원 △E7 5100~5200만 원 수준에서 결정될 것이라고 KG모빌리티는 전했다.

지역별 전기차 보조금에 따라 3천만원 대에 구입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KG모빌리티는 토레스EVX가 리튬 인산철 배터리를 탑재해 안전성을 높였다고 설명했다. 1회 완전 충전으로 국내 기준 420km 이상을 주행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KG모빌리티 관계자는 "토레스EVX는 'SUV 명가'의 본질적 기술력과 장인 정신, 미래지향적 시스템, 디자인이 한 데 어우러진 전기 SUV"라며 "혁신적 변화를 통해 첨단 기술의 편리함과 최고의 만족감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허원석 기자

최신기사

'윤석열 탄핵 후폭풍' 국힘 최고위원 5명 전원 사퇴, 한동훈 지도부 붕괴 앞둬
외신 윤석열 탄핵 놓고 "계엄 도박 역효과", "신념 고집에 여당도 돌아서"
한동훈 "윤석열 탄핵 할 일을 한 것", 당내 책임론에 사퇴 거부 의사 보여
탄핵 윤석열 "결코 포기하지 않을 것, 마지막 순간까지 국가 위해 최선"
이재명 "윤석열 파면 조속히 이뤄지게 싸워야, 새로운 나라 만들어야"
민주당 윤석열 탄핵 이어 특검·국정조사도 추진, 정국 주도권 굳히기 나서
한덕수 윤석열 탄핵소추안 가결에 "마음 무거워", "국정안정에 노력 다할 것"
민주당 "윤석열 직무정지는 12·3 내란 수습의 첫 걸음" "내란 특검 빠르게 구성할 것"
국회의장 우원식 "대통령 탄핵소추안 가결" "헌법재판관 임명 서두르겠다"
윤석열 탄핵소추안 국회 본회의서 찬성 204표로 가결, 국민의힘 12표 이탈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