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바이오·제약

롯데칠성음료, '아이콘' 모델 앞세워 펩시콜라 홍보

백설희 기자 ssul20@businesspost.co.kr 2016-07-21 13:19:5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롯데칠성음료가 아이돌그룹 아이콘(iKON)을 앞세워 펩시콜라 홍보를 강화한다.

롯데칠성음료는 아이콘’을 모델로 기용해 ‘2016 펩시콜라 소비자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 '아이콘' 모델 앞세워 펩시콜라 홍보  
▲ 아이콘을 모델로 내세운 펩시콜라 신규 광고.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젊은층을 겨냥해 펩시콜라의 브랜드 인지도 및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기획한 것”이라며 “올해 신규 슬로건인 ‘젊음, 열정 그대로! 펩시!’를 통해 펩시와 함께라면 모든 순간이 젊음과 열정으로 가득하다는 메시지를 강조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아이콘을 앞세운 신규 광고, 스페셜 패키지, SNS 이벤트 등을 준비했다.

이번에 제작된 펩시콜라 광고는 일상에 지친 학생이 아이콘의 격려 메시지가 담긴 펩시콜라 제품을 보며 힘을 얻고 제품을 따는 순간 일상에서 벗어나 펩시와 함께 즐거운 하루를 보내는 내용을 담았다.

모델 이진이씨와 YG엔터테인먼트의 대표 캐릭터인 크렁크(KRUNK)도 광고에 참여했다. 아이콘은 YG엔터테인먼트에 소속돼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아이콘 멤버 7명의 개별 및 단체 이미지와 ‘진짜 잘했어’, ‘다 잘될거야’ 등 격려 메시지가 담긴 스페셜 패키지를 9월 말까지 한정 판매한다.

카카오톡과 연계한 이모티콘 무료 다운로드 이벤트도 9월 말까지 진행한다. 카카오톡의 친구찾기 항목에서 ‘펩시공식’을 검색 후 펩시와 친구를 맺고 이모티콘을 내려받으면 된다. 이모티콘은 ‘사랑해’ ‘우린 널 믿어!’ 등 총 19개 문구와 아이콘 멤버들의 다양한 모습을 담았다.

롯데칠성음료는 펩시콜라 페이스북(www.facebook.com/pepsikorea)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도 벌인다. [비즈니스포스트 백설희 기자]

최신기사

한국은행 "'계엄사태' 이후 실물경제 위축 조짐, 장기화 시 모든 수단 동원"
SK하이닉스 HBM 생산능력 확대, 청주공장에 D램 인력 추가 배치
탄핵 격랑 속 윤석열표 '대왕고래' 시추 탐사 시작, 첫 결과 내년 상반기 나올듯
한덕수 권한대행 정진석 대통령비서실장 만난 뒤 "이제 모든 정부 조직 권한대행 지원 체제"
서울 '악성 미분양' 3년 만에 최대, 청약 경쟁률은 3년 만에 최고치로 '양극화'
한국 조선업 올해 8년 만에 최저 수주 점유율 전망, 중국의 25% 수준
이재명 "국회와 정부 참여 '국정안정협의체' 제안, 소비침체 해결 위해 추경 논의해야"
비트코인 1억4600만 원대 횡보, 국내 정치 불안에 보합세
ICT 수출 4개월 연속 200억 달러 넘어서, HBM·SSD 포함 AI 관련 수요 급증
[속보] 이재명 "한덕수 권한대행 탄핵 절차 밟지 않는다"
koreawho

댓글 (1)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
한나
아이콘 행보가 참 멋있어요. 처음엔 노래를 잘해서 좋아하게 됐는데, 점점 보여지는 모습들이 큰 위로가 되네요. 천천히 오래 함께하는 가수로 가면 좋겠습니다.   (2016-07-22 01:36: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