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아모레퍼시픽, BTS와 협업한 입술 보호 제품 '립 슬리핑 마스크' 출시

김지효 기자 kjihyo@businesspost.co.kr 2022-10-24 16:40:3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아모레퍼시픽이 방탄소년단과 협업해 만든 입술 관리 제품을 내놨다. 

아모레퍼시픽은 '방탄소년단 아모레퍼시픽 립 슬리핑 마스크 립 앤 팝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 BTS와 협업한 입술 보호 제품 '립 슬리핑 마스크' 출시
▲ 아모레퍼시픽은 '방탄소년단 아모레퍼시픽 립 슬리핑 마스크 립 앤 팝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 

'립 슬리핑 마스크'는 자는 동안 입술 각질을 관리하고 보습 성분을 채워 매끈한 입술로 가꿔주는 제품이다.

아모레퍼시픽과 방탄소년단의 협업은 지난해에 이어 이번이 두 번째다.

이번 제품은 한정판으로 출시되며 ‘러브 유어 립스, 필 라이크 팝!(Love your LIPS, Feel like POP!)’을 콘셉트로, 방탄소년단의 대표 히트곡인 ‘버터(Butter)’, ‘퍼미션 투 댄스(Permission to Dance)’, ‘다이너마이트(Dynamite)’의 뮤직 테마를 담았다.
 
‘립 슬리핑 마스크 립 앤 팝 에디션’은 테마에 맞게 턴테이블 디자인을 활용했다. 

또 이번 협업을 통해 '버터' 곡의 테마를 담은 '버터향', '퍼미션 투 댄스’ 곡의 테마를 담은 '피치 아이스티향', ‘다이너마이트’ 곡의 테마를 담은 '스윗캔디향' 등 3가지 향도 추가로 선보인다. 

이번 방탄소년단과 협업한 신제품은 24일부터 온라인 아모레몰에서 판매된다. 김지효 기자

최신기사

대기업 92곳 3개월 만에 69개 소속 계열 제외, 카카오 17개 SK 9개 현대차 3개
에스원 대표이사 사장에 정해린 삼성물산 사장 내정, 경영관리 전문가
미국 반도체법 수혜 기업에 '중국산 장비 금지' 추진, 삼성전자 TSMC 영향권
[한국갤럽] 경제 '좋아질 것' 40% '나빠질 것' 35%, 20·30과 40·50 ..
[한국갤럽] 이재명 지지율 60%로 1%p 상승, 중도층 '긍정' 66%로 3%p 올라
[한국갤럽] 정당지지도 민주당 43% 국힘 24%, 2주째 격차 커져
마이크론 주가 급락에도 낙관론 여전, UBS "HBM 투자 몰려 D램 장기 호황"
삼성벤처투자 대표이사로 이종혁 내정, IT·전자부품 기술 전문가
상상인증권 "세아제강 목표주가 하향, 미국 유정용 강관 업황 반등 어려워"
삼성전자 SAIT원장에 박홍근 교수 위촉, 윤장현 DX부문 CTO 사장으로 승진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