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LG전자,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 팝업 매장 운영

장은파 기자 jep@businesspost.co.kr 2022-10-23 15:42:2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LG전자가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체험공간을 열었다.

LG전자는 11월5일까지 서울시 종로구 익선동에 있는 ‘루프스테이션 익선’에서 ‘오브제 유니버스’ 팝업매장을 운영한다고 23일 밝혔다.
 
LG전자,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 팝업 매장 운영
▲ LG전자가 11월5일까지 오브제 유니버스 팝업 매장을 통해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사진)' 체험 공간을 마련했다.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은 언제든 고객이 원하는대로 색상을 바꿀 수 있는 냉장고다. 세계적 색채 연구소인 미국 팬톤컬러연구소와 협업해 만든 오브제컬렉션 컬러를 포함해 상칸 22종, 하칸 19종 중 원하는 색상을 LG 씽큐 앱에서 골라 냉장고 도어마다 바로 적용할 수 있다.

컬러를 변경할 수 있는 도어가 4개인 상냉장 하냉동 냉장고는 17만 개가 넘는 색상 조합을 할 수 있다.

오브제 유니버스에는 19대의 무드업 냉장고가 나무와 꽃, 돌, 이끼 등 여러 사물과 어우러져 전시된다.

특히 LG전자는 LG 씽큐 애플리케이션(앱)에서 원하는 컬러를 선택하면 냉장고 색상이 바뀌는 제품 특징을 살려 ‘봄봄봄’, ‘쏘쿨’, ‘가을가을해’, ‘포근한 겨울’ 등 공간을 계절 테마로 꾸미고 사계절 분위기를 연출했다.

숲을 모티브로 꾸민 공간에는 ‘새벽녘’, ‘석양감성’, ‘비’, ‘불멍’ 등 이른바 ‘힐링’ 테마가 적용됐다.

전시관 지하에는 신비롭고 몽환적 분위기의 전시물들과 함께 ‘팝’ 테마로 설정한 무드업 냉장고를 곳곳에 배치했다.

이뿐 아니라 관람객들이 직접 LG 씽큐 앱을 이용해 무드업 냉장고 색상을 바꿔보는 체험 공간도 마련됐다.

이외에도 투어를 마친 고객들을 대상으로 커피나 굿즈 등을 중정하는 카페테리아 공간도 갖췄다.

LG전자는 방문 인증샷을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 올리면 오브제 유니버스 그립톡과 사진 인화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11월5일에는 폐기되는 자원을 재활용해 환경을 보호하는 취지에서 전시에 활용한 드라이플라워를 방문객 100명에게 나눠주는 행사도 진행한다.

박경아 LG전자 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 상무는 “오브제 유니버스를 통해 MZ(1980년대부터 2000년대 출생자)세대를 포함한 다양한 세대의 고객들이 무드업 냉장고를 직접 체험하며 LG 가전의 차별화된 가치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장은파 기자

최신기사

장동혁 쇄신안 "계엄과 탄핵의 강을 건너겠다", '윤석열 단절'은 언급 없어
1~11월 세계 전기차 판매 22.9% 증가, 테슬라 '중국 지리차'에 밀려 3위
삼성전자 디자인 총괄 포르치니 "사람 중심 디자인은 미래를 위한 책임"
키움증권 "SK하이닉스 올해 영업이익 103조 전망, 낸드 업황 개선도 가속화"
일론 머스크 xAI 엔비디아 포함 외부서 200억 달러 투자 유치, 목표 초과달성 
마이크로소프트 미국 중서부 전력망 운영사와 맞손, AI 전력 수요 대응
엔비디아 '루빈' AI 반도체에 모간스탠리 낙관적, "메모리가 유일한 제약 요인"
유럽 북극한파에 열차·항공편 취소 잇따라, 전력 공급에도 차질 빚어져
삼성디스플레이, 인텔과 손잡고 OLED 소비전력 22% 절감 기술 개발
해외 증권사 "SK하이닉스 HBM4 시장 지배력은 리스크, 경쟁사 기회 키운다"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