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LG전자 G5 인도에 출시, 갤럭시S7보다 더 비싸

김용원 기자 one@businesspost.co.kr 2016-06-01 19:20:2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LG전자 G5 인도에 출시, 갤럭시S7보다 더 비싸  
▲ LG전자가 지난 1일 인도에서 스마트폰 'G5' 출시행사를 열었다.

LG전자가 프리미엄 스마트폰 'G5'와 주변기기 '프렌즈' 시리즈를 인도에 내놓았다.

LG전자는 1일 인도에서 출시행사를 열고 현지 유통점에서 G5와 주변기기의 판매를 시작했다.

김기완 LG전자 인도법인장은 "G5를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인도 스마트폰시장에 선보이게 돼 자랑스럽다"며 "다른 제품과 확실하게 차별화되는 혁신적 제품"이라고 말했다.

LG전자는 G5를 인도에서 94만 원 정도에 판매한다. 삼성전자의 갤럭시S7보다 6만 원 정도 높은 가격이다.

LG전자는 중국과 멕시코, 러시아 등 가격에 민감한 시장에 성능과 가격을 소폭 낮춘 맞춤형 모델 'G5SE'를 출시했다. 따라서 인도에서도 G5SE를 출시할 것이라는 예상이 나왔다.

하지만 LG전자 관계자는 "G5SE의 인도 출시계획은 없다"며 "G5의 판매에 집중할 것"이라고 밝혔다.

프리미엄 스마트폰의 수요가 적은 인도시장에서도 G5의 제품경쟁력에 자신을 보이고 있는 것으로 풀이된다.

LG전자는 인도에서 G5와 동시출시된 가상현실기기 'LG360VR'를 판매하며 앞으로 더 많은 주변기기 시리즈의 출시를 검토하겠다고 밝혔다.

LG전자는 인도에서 G5의 초기 구매자들에게 배터리팩과 거치대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용원 기자]

최신기사

이재명 "임대사업자 등록만 하면 집 얼마든지 사모을 수 있다는 것 이상해"
구글 AI 데이터센터 투자 경쟁에서 아마존에 '우위' 평가, 씨티 "현금 창출력 더욱 ..
한화오션 캐나다 잠수함 수주전에서 "한국 정부의 역할 중요, 군사 협력 강화해야" 외신..
[여론조사꽃] 이재명 다주택자 양도세 중과 유예 종료, '긍정' 69.9% '부정' 2..
일본 TSMC 3나노 이어 반도체 패키징 투자 유치에도 총력, 강력한 지원 예고
[여론조사꽃] 이재명 지지율 68.6%로 1.5%p 상승, 대구·경북 51.5% 긍정
CJ프레시웨이 '식자재 플랫폼' 마켓보로 지분 27.5% 인수, 최대주주 등극
[데스크리포트 2월] 이재명의 '부동산 정치' 세 장면
[배종찬 빅데이터 분석] AI 반도체 다음 대박은 로봇과 바이오
[리얼미터] 이재명 지지율 55.8%로 1.3%p 올라, "다주택 규제와 물가 관리가 ..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