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항공·물류

아시아나항공이 수제맥주를? '아시아나 호피라거' CU에서 판매

김지효 기자 kjihyo@businesspost.co.kr 2022-07-06 16:42:3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아시아나항공이 수제맥주를? '아시아나 호피라거' CU에서 판매
▲ 아시아나항공이 선보인 수제 맥주 '아시아나 호피 라거'. <아시아나항공>
[비즈니스포스트] 아시아나항공이 수제 맥주를 내놨다. 
 
아시아나항공은 6일부터 전국 편의점 CU에서 수제 맥주 ‘아시아나 호피 라거’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아시아나 호피 라거는 아시아나항공이 편의점 CU, 오비맥주의 수제 맥주 제조 전문 브랜드인 코리아 브루어스 콜렉티브(KBC)와 협업해 만들었다. 
 
맥아 95%와 홉 5%를 사용해 에일의 향긋함과 라거의 청량감을 모두 살렸다고 아시아나항공은 설명했다. 
 
특히 이번 수제 맥주의 외관 디자인에는 아시아나항공이 1988년부터 19년 동안 사용한 ‘색동저고리’ 기업이미지(CI)가 적용돼 눈길을 끈다. 

아시아나항공은 수제 맥주 출시와 함께 단편 애니메이션도 제작한다. 

애니메이션에는 코로나19 이후 멀어졌던 여행이 아시아나 호피 라거와 함께 다시 일상으로 돌아온다는 내용이 담긴다. 
 
아시아나항공은 추후 국제선 항공편 모든 노선에서 아시아나 호피 라거를 기내 서비스로 제공한다는 계획을 세웠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아시아나 호피 라거는 여행에 대한 아시아나항공의 재비상하는 브랜드 의지를 담은 제품이다”며 “여행과 맥주를 사랑하는 고객들이 아시아나 호피 라거와 함께 일상 속에서 여행의 즐거움을 잠시나마 만끽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지효 기자

최신기사

우주항공청 출범 후 첫 ADEX 2025 참가, 발사체 포함 우주 기술 선보여
LIG넥스원 방위·항공우주 전시회 'ADEX 2025' 참석, 전자전기 형상 첫 공개
'방산협력 특사' 강훈식 유럽 출국, "K방산 4대 강국 위해 모든 노력 다할 것"
엔비디아 젠슨 황 APEC 기간 한국 방문, 28~31일 CEO 서밋서 비전 공유
이재용·최태원·정의선·구광모·김동관, 트럼프와 7시간 '골프 회동'
고려아연 '전략광물' 갈륨 공장 신설에 557억 투자 결정, 2028년부터 생산
LG생활건강 APEC에 '울림워터' 지원, "울릉도 물 맛을 세계에"
롯데그룹 임직원 가족 축제 위해 롯데월드 통째로 빌려, 1만5천명 초청
쿠팡 '가을맞이 세일 페스타' 26일까지 진행, 6만 개 상품 한자리에
현대백화점 AI 쇼핑 도우미 '헤이디' 국내 출시, 고객 맞춤 서비스 제공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