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대우건설이 주거 브랜드를 고객들이 이해할 수 있도록 '써밋 갤러리'를 새로 꾸몄다.
대우건설은 3일 강남구 대치동에 위치한 써밋 갤러리를 브랜드가 지향하는 가치를 보여주는 콘셉트하우스로 꾸며 현재와 미래의 주거형태를 제시하는 전시공간으로 탈바꿈했다고 밝혔다.
▲ 대우건설의 '써밋 갤러리' 리셉션라운지. <대우건설> |
대우건설은 'Gently Royal'(내면에서 우러나오는 품격)‘이라는 콘셉트로 써밋 갤러리 공간을 설계하고 사전 예약 방식을 통해 고객에게 소개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고객들을 맞이하는 1층 공간은 라운지·프리미엄시어터·보타닉가든으로 구성됐다.
라운지는 써밋 브랜드의 분위기를 경험하는 공간으로 물, 돌, 나무와 같은 자연요소들의 질감을 이용해 고급스러운 공간으로 연출됐다.
고급 주거상품은 3층 전시관에 위치했다. 모두 3가지 콘셉트로 About 스마트홈, About 라이프스타일, About 노블렉스를 제시했다.
About 스마트홈은 써밋에서 경험할 수 있는 사물인터넷(IoT) 기술을 시연하는 공간으로 꾸며졌다. 얼굴 자동인식 도어폰, 채소를 재배할 수 있는 스마트팜 기술 등 아파트에서 경험할 수 있는 최고 수준의 스마트기술이 집약돼 있다고 대우건설은 설명했다.
About 라이프스타일은 한 자녀를 둔 3인 가족을 위한 공간으로 특화 상품을 구현한 전시관이다. 거실 옆 침실을 사용하다가 가족이 필요할 때 개방 공간으로 변경할 수 있고 주방에는 독립된 요리공간 등을 배치했다고 대우건설은 설명했다.
About 노블레스는 초고급 팬트하우스로 고급 주거 이미지를 구체화했다. 주방은 홈파티가 가능하도록 설계됐으며 호텔식 욕실 등이 적용됐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써밋 갤러리는 고객들이 ‘푸르지오 써밋’의 주거상품을 직접 체험하고 브랜드 철학을 이해할 수 있도록 구현한 공간이다”며 “갤러리 새단장으로 써밋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높아지는 계기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류수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