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자동차·부품

쉐보레, 배우 이제훈 이동휘 출연한 '볼트EUV' TV광고 공개

허원석 기자 stoneh@businesspost.co.kr 2022-03-14 11:32:1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쉐보레, 배우 이제훈 이동휘 출연한 '볼트EUV' TV광고 공개
▲ 쉐보레 볼트EUV 광고 캡처. <한국GM>
한국GM의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가 올 2분기 고객인도를 앞둔 첫 전기SUV(스포츠유틸리티 차량)의 본격적 마케팅에 들어간다.

쉐보레는 14일 배우 이제훈과 이동휘를 모델로 한 볼트EUV의 TV 광고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광고는 촬영장에서 만난 신중한 성격의 이제훈과 다재다능한 배우 이동휘가 바라본 볼트EUV의 특징과 장점을 대화를 통해 위트 있게 전달하는 형태로 구성됐다고 쉐보레는 설명했다.

2021년부터 GM은 특정 계층을 위한 전기차가 아닌 '누구나 탈 수 있는 전기차'라는 전기차 대중화를 모토로 ‘에브리바디 인(EVerybody in)’ 캠페인을 추진하고 있다.

이 캠페인은 교통사고 제로(Zero Crashes), 탄소배출 제로(Zero Emissions), 교통체증 제로(Zero Congestion)라는 ‘트리플 제로’ 비전을 바탕으로 한 GM의 미래 전기차 전략을 담고 있다. 

쉐보레는 14일 공개된 TV 광고와 함께 디지털, 소셜미디어 채널 등을 활용해 소비자들을 향한 적극적 마케팅 활동에 돌입한다. [비즈니스포스트 허원석 기자]

최신기사

[속보] 이재명 "한덕수 권한대행 탄핵 절차 밟지 않는다"
[속보] 이재명 "국회와 정부 함께하는 '국정안정협의체' 구성 제안"
윤석열 탄핵안 헌재 심판대로, 인용되면 조기 대선 어떻게 진행되나
TSMC 웨이저자 회장 체제로 안착, AI 파운드리 '절대우위' 수성
'레이싱 넘어 축구까지', 국내 타이어 3사 스포츠 마케팅 경쟁 '활활' 
오징어게임2 공개 전부터 골든글로브 작품상 후보, 넷플릭스 토종OTT에 반격
금융권 '틴즈' 상품 러시, 은행 카드 페이 미래고객 공략 차별화 '동분서주'
해외 건설수주 고전에도 삼성E&A GS건설 호조, 현대건설 대우건설 아쉬워
LG이노텍 CES서 '탈 애플' 승부수, 문혁수 자율주행 전장부품에 미래 건다
교보생명 승계 시계 바삐 돌아가, 신창재 두 아들 디지털 성과 더 무거워졌다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