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의류관리기의 대명사 ‘스타일러’ 경쟁력을 대폭 강화했다.
LG전자는 24일 히터를 2개로 늘려 작동시간을 대폭 줄인 차세대 스타일러를 출시했다.
▲ LG전자 모델이 24일 '듀얼 트루스팀'을 갖춘 차세대 스타일러를 소개하고 있다. < LG전자 > |
신제품은 물을 끓여 스팀을 만드는 히터를 1개에서 2개로 늘린 '듀얼 트루스팀'을 갖췄다.
기존에는 스팀 발생량이 고정적이었지만 신제품은 소비전력이 다른 2개의 히터를 다양하게 조합해 옷의 재질에 따라 스팀을 더 미세하게 조절할 수 있다.
기존에 없던 캐시미어와 실크 관리 코스도 추가했다.
작동 시간도 단축됐다.
스타일러는 제품을 가동하면 살균효과를 높이기 위해 먼저 내부를 예열한다. 기존 제품은 예열할 때 인버터 히트펌프만 이용했지만 신제품은 히터도 동시에 사용해 예열 시간을 줄였다. 이를 통해 살균코스는 99분에서 79분, 표준코스는 39분에서 35분으로 줄였다.
LG 스타일러 신제품은 LG 씽큐 애플리케이션의 ‘UP가전 센터’를 통해 다양한 편의 기능을 지속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UP가전’ 라인업이다. LG전자는 다양한 의류를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는 의류관리코스를 꾸준히 추가한다.
신제품의 색상은 미스트 그린, 미스트 베이지로 출시되며 지속적으로 색상을 추가한다. 가격은 출하가 기준 239만 원이다.
백승태 LG전자 H&A사업본부 리빙어플라이언스사업부장 부사장은 “듀얼 트루스팀을 탑재한 스타일러는 옷감에 최적화된 섬세한 스팀량으로 의류를 관리하고 작동시간까지 단축해줘 더 혁신적 고객경험을 제공할 것이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나병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