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롯데온, 구매 데이터 분석해 인기제품 뽑는 뷰티어워드 행사 열어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21-12-12 13:35:5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롯데온이 고객들의 구매 데이터를 분석해 인기 제품을 선정하고 할인행사도 진행한다.

롯데온은 13일부터 19일까지 고객들에게 가장 많이 사랑받은 제품을 소개하는 뷰티어워드 행사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롯데온, 구매 데이터 분석해 인기제품 뽑는 뷰티어워드 행사 열어
▲ 롯데온이 13일부터 19일까지 진행하는 뷰티어워드 행사 홍보물. <롯데쇼핑>

롯데온은 2020년 11월부터 2021년 10월까지 롯데백화점과 롯데온에서 화장품을 구매한 고객 5741만 명의 구매 데이터를 분석해 16개 부문에서 인기 제품을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선정된 제품은 설화수 자음 2종 세트,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파운데이션, 더바디샵 티트리오일, 이솝 레저렉션 아로마틱 핸드크림 밤 등이다.

롯데온은 선정된 제품을 13일부터 19일까지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수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엘포인트 3천 점을 적립해주고 5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최대 1만 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롯데온은 “앞으로도 해마다 구매 데이터를 분석해 뷰티 어워드를 진행할 계획을 세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남희헌 기자]

최신기사

포드 GM '트럼프 전기차 보조금 폐지' 우회전략 확보, 리스 차량에 혜택 적용
'라부부 열풍' 팝마트 제2의 디즈니 노린다, 콘텐츠와 테마파크 사업도 검토
하나증권 "넷마블 3분기 뱀피르의 선전, '일곱 개의 대죄' 출시 연기"
금호석유화학 '조카의 난' 재점화 가능성, 박철완 교환사채 발행설에 강력 반대
두나무 송치형 '빅딜' 이후 네이버 최대주주 된다, '이해진 후계자' 시나리오까지 등장
LG생활건강 '해외사업 강한' 구원투수로 돌파구 모색, 이선주 매출처 다각화로 세이브 특명
대한항공 통합 후 10년간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그대로 사용, 공정위에 계획안 제출
[현장] 삼성노조연대 "영업이익 15%를 성과급 재원으로, 성과급 상한 한도 폐지해야"
"미국 원자력 발전에 한국 협력 필수", 두산에너빌리티 현대건설 입지 확고
비트코인 시세 '엔비디아 주가와 평행' 전망, 인공지능 산업과 연관성 부각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