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롯데온, 구매 데이터 분석해 인기제품 뽑는 뷰티어워드 행사 열어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21-12-12 13:35:5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롯데온이 고객들의 구매 데이터를 분석해 인기 제품을 선정하고 할인행사도 진행한다.

롯데온은 13일부터 19일까지 고객들에게 가장 많이 사랑받은 제품을 소개하는 뷰티어워드 행사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롯데온, 구매 데이터 분석해 인기제품 뽑는 뷰티어워드 행사 열어
▲ 롯데온이 13일부터 19일까지 진행하는 뷰티어워드 행사 홍보물. <롯데쇼핑>

롯데온은 2020년 11월부터 2021년 10월까지 롯데백화점과 롯데온에서 화장품을 구매한 고객 5741만 명의 구매 데이터를 분석해 16개 부문에서 인기 제품을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선정된 제품은 설화수 자음 2종 세트,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파운데이션, 더바디샵 티트리오일, 이솝 레저렉션 아로마틱 핸드크림 밤 등이다.

롯데온은 선정된 제품을 13일부터 19일까지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수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엘포인트 3천 점을 적립해주고 5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최대 1만 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롯데온은 “앞으로도 해마다 구매 데이터를 분석해 뷰티 어워드를 진행할 계획을 세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남희헌 기자]

최신기사

상상인증권 "씨어스테크놀로지 씽크 매출 증가, 환자 모니터링은 블루오션"
트럼프 '반도체 관세' TSMC에 타격 최소화 전망, "미국 투자 경쟁사에 우위"
유엔 연구진 '글로벌 식량체계' 개편 제안, "기후대응에도 큰 도움"
테슬라 차량 디스플레이 '언리얼 엔진' 도입 가능성, 주변을 보다 사실적으로 표현
한국투자 "현대차 자동차 최선호주, 2026년 영업이익 증가세로 돌아설 것"
환경재단 2025 기후과학클래스 성료, 청소년이 직접 기후해법 설계하고 제안
[김재섭의 뒤집어보기] 결실의 계절 처서 앞두고 극한폭우, KT·SK텔레콤엔 'CEO..
기후단체들 이재명 정부 국정운영 청사진 비판, "구체적 기후대응 계획 부족"
엔비디아 신형 AI 반도체 '루빈' 출시 지연 가능성, HBM4 시장 개막도 늦추나
IBK투자 "JYP엔터 밸류에이션은 엔터 4사 중 꼴찌, 공연·MD 매출 더 해야 해"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