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롯데온, 구매 데이터 분석해 인기제품 뽑는 뷰티어워드 행사 열어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21-12-12 13:35:5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롯데온이 고객들의 구매 데이터를 분석해 인기 제품을 선정하고 할인행사도 진행한다.

롯데온은 13일부터 19일까지 고객들에게 가장 많이 사랑받은 제품을 소개하는 뷰티어워드 행사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롯데온, 구매 데이터 분석해 인기제품 뽑는 뷰티어워드 행사 열어
▲ 롯데온이 13일부터 19일까지 진행하는 뷰티어워드 행사 홍보물. <롯데쇼핑>

롯데온은 2020년 11월부터 2021년 10월까지 롯데백화점과 롯데온에서 화장품을 구매한 고객 5741만 명의 구매 데이터를 분석해 16개 부문에서 인기 제품을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선정된 제품은 설화수 자음 2종 세트,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파운데이션, 더바디샵 티트리오일, 이솝 레저렉션 아로마틱 핸드크림 밤 등이다.

롯데온은 선정된 제품을 13일부터 19일까지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수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엘포인트 3천 점을 적립해주고 5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최대 1만 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롯데온은 “앞으로도 해마다 구매 데이터를 분석해 뷰티 어워드를 진행할 계획을 세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남희헌 기자]

최신기사

국수본 특별수사단 대통령실 압수수색 불발, 일부 자료만 임의제출로 확보
국수본·공수처·국방부 공조수사본부 출범, "중복수사 혼선과 비효율 해소"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인수 마무리, 2026년까지 자회사로 운영 뒤 통합
삼성전자 노조 윤석열 탄핵 집회에 동참, "민주주의 위해 끝까지 맞설 것"
태영건설 137억 규모 유상증자 추진, 출자전환 통한 재무구조 개선 목적
국내 3대 신용평가사, LGCNS 신용등급 전망 'AA- 긍정적' 상향 조정
현대차그룹 유럽 4위 '위태', 토요타 하이브리드 약진에 소형 전기차로 맞불
윤석열 내란 혐의로 대통령실 7년 만에 압수수색, 경호처 거부로 차질 빚어
[오늘의 주목주] '경영권 다툼 소강국면' 고려아연 8%대 내려, 신성델타테크 18% 급등
한덕수 "12·3 계엄 선포 전 정상적 국무회의 운영되지는 않았다"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