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신세계 운영 W컨셉, 연말 맞아 인기 브랜드 선정해 할인행사 진행

신재희 기자 JaeheeShin@businesspost.co.kr 2021-12-05 13:55:5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신세계 운영 W컨셉, 연말 맞아 인기 브랜드 선정해 할인행사 진행
▲ W컨셉의 '2021 W컨셉 어워즈' 포스터.
W컨셉이 2021년의 인기 브랜드를 돌아보는 행사를 열었다.

W컨셉은 연례 결산 행사인 ‘2021 W컨셉 어워즈’를 열고 가장 인기가 많았던 40개 브랜드를 선정해 6일부터 1주일 동안 할인행사를 연다고 5일 밝혔다.

W컨셉은 신세계그룹이 5월 인수해 운영하는 여성패션 플랫폼이다. 
 
W컨셉은 2021년 1월부터 11월까지 발생한 500만 건의 고객 구매데이터를 바탕으로 7천여 개의 W컨셉 입점 브랜드를 살펴본 결과 판매실적, 트렌드 주도 등 4개 부문을 대표하는 브랜드를 각각 선정했다.

꾸준한 판매량을 기록한 브랜드는 ‘에버래스팅’, 구매량이 가장 많았던 브랜드는 ‘메가 히트’, 유행을 선도하는 브랜드는 ‘트렌드 리딩’, 새롭게 주목받는 브랜드는 ‘루키’로 뽑혔다.

2021년 에버래스팅 브랜드는 모두 12개로 프론트로우, 앤유, 모한 등이 선정됐다.

메가히트 브랜드는 모두 13개로 루에브르, 분크 등 패셥잡화 품목의 성장이 눈에 띄었다.

트렌드 리딩 브랜드는 모두 5개로 보카바카 인스턴트펑크 등 강렬한 색감과 독특한 디자인이 특징인 패션 브랜드가 뽑혔다.

루키 브랜드는 모두 10개로 파사드패턴, 마리떼프랑소와저버 등이다.

W컨셉은 6일부터 13일까지 인기 브랜드들의 상품 1만여 종을 최대 70%까지 할인하는 이벤트를 연다.

이은철 W컨셉 대표이사는 “올해로 4번째를 맞이한 W컨셉 어워즈는 W컨셉과 함께해 준 고객과 브랜드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비대면 시상식으로 진행한다”며 “W컨셉에 많은 사랑을 보내준 고객을 위해 더 나은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신재희 기자]

최신기사

풀무원 최대 매출에 수익성 최저, 이우봉 K푸드 타고 해외사업 흑자 달성 '올인'
이재명 '문화강국 5대 전략' 확정, "순수 문화·예술 지원책 마련해야"
삼성전자 내년부터 국내서도 태블릿PC에 '보증기간 2년' 적용, 해외와 동일
한국해운협회, 포스코그룹 회장 장인화에게 'HMM 인수 검토 철회' 요청
금호타이어 노조 쟁의행위 찬성 93%로 가결, 14일 파업할지 결정
MBK파트너스 '사회적책임위원회' 22일 출범, ESG경영 모니터링 강화
NH투자 "코스맥스 내년 중국서 고객 다변화, 주가 조정 때 비중 확대 권고"
메리츠증권 "CJENM 3분기 미디어 플랫폼 적자, 영화 드라마는 흑자전환"
SK증권 "대웅제약 내년 영업이익 2천억 돌파 전망, 호실적 지속"
이재용·정의선·조현준, 14일 일본 도쿄 '한미일 경제대화'에 참석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