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LG전자, 2천만원짜리 빌트인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선보여

오승훈 기자 hoon@businesspost.co.kr 2016-03-31 18:35:5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LG전자, 2천만원짜리 빌트인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선보여  
▲ LG전자가 3월30일부터 4월3일까지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를 전시한다.

LG전자가 프리미엄 주방가전 빌트인 브랜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를 국내에 처음 선보였다.

LG전자는 4월3일까지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를 전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는 LG전자가 1월 세계가전전시회에서 처음 선보인 프리미엄 빌트인 주방가전 브랜드인데 냉장고와 오븐, 쿡탑, 전기레인지 등 주방가전이 모두 포함됐다. 

LG전자는 전시장을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의 가전들을 활용해 최고급 요리가 완성되는 과정을 보여주는 방식으로 꾸몄다.

LG전자는 이번 전시의 슬로건을 ‘생활의 놀라운 변화가 주방으로부터 시작됩니다’라고 정했다.

조성진 LG전자 H&A사업본부 사장은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는 LG전자 가전사업의 역량과 경험을 바탕으로 오랜기간 준비한 빌트인 전문 독자 브랜드”라며 “한국과 미국에서 초프리미엄 브랜드로 도약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LG전자 관계자는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는 고급스러운 느낌의 터치조작부, 편리한 손잡이 등 미세한 부분까지도 장인정신이 느껴지도록 했다”며 “혁신적인 기능과 프리미엄 서비스 등을 제공해 경쟁업체들의 빌트인 가전과 차별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LG전자는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의 모든 제품에 무선랜을 탑재해 스마트폰 전용 어플리케이션인 ‘스마트씽큐’와 연동해 다양한 스마트 기능도 제공한다.

LG전자는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를 올해 상반기 안에 한국과 미국에 출시할 계획을 세웠다. LG전자는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의 패키지 가격을 약 2천만 원 선으로 책정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오승훈 기자]

최신기사

대신증권 "삼양식품 여전히 공급 부족, 수요는 넘치고 생산은 확대중"
코스피 외국인 매도세에 3150선 하락 마감, 코스닥은 780선 내려
SK증권 "영원무역 OEM 견조하고 스캇 부진, 3분기 관세 영향 별로"
카카오페이 그룹 내 디지털금융 전략 중심축으로, 신원근 스테이블코인으로 존재감 키운다
HD현대 필리핀 수빅조선소 투자 확대, 정기선 한진중공업 실패 딛고 동남아 생산거점으로..
금융당국 수장 인선에 코픽스 하락세까지, 은행 예대금리차 확대 제동 걸릴까
SK쉴더스 상반기 실적 부진에 노조 갈등 '이중고', 민기식 경영안정 시험대 올라
폭우에 와이퍼 멈추고 내부로 빗물 뚝뚝, 볼보코리아 품질·서비스 불만에 판매 급감
넥스트레이드 거래 제한 현실화, 김학수 '한국거래소 개장시간 확대' 기다릴 뿐
미국 'AI 데이터센터발 전력난' 이미 현실화, 빅테크 대책 마련 다급해져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